SK렌터카, 월 단위 렌터카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렌터카는 1개월 단위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렌터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온라인 전용 상품인 월 단위 렌터카는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PC와 모바일에서 계약할 수 있다.
이용 기간이 1일 단위인 단기렌터카나 2년 이상 계약해야 하는 장기렌터카를 이용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소비자의 수요를 반영해 설계됐다.
월 단위 렌터카는 3개월 약정 계약하면 랜털료 총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렌터카는 1개월 단위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렌터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온라인 전용 상품인 월 단위 렌터카는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PC와 모바일에서 계약할 수 있다. 이용 기간이 1일 단위인 단기렌터카나 2년 이상 계약해야 하는 장기렌터카를 이용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소비자의 수요를 반영해 설계됐다.
월 단위 렌터카는 3개월 약정 계약하면 랜털료 총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현대 아반떼(가솔린 1.6 스마트, 연식 2020년, 주행거리 8만㎞ 기준)의 경우 월 55만 원, 3개월 약정 시 월 50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1개월 또는 3개월 약정 계약이 종료되면 타던 차량을 그대로 연장해서 이용하거나 다른 차량을 새롭게 계약해 이용할 수 있다. 차량이 고장 나거나 사고가 발생하면 전국 900여 개의 협력 정비소를 통해 정비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정비가 필요할 시 차량 대여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SK렌터카는 이번 서비스에 대한 시장 반응을 검토해 향후 수입 브랜드까지 차종을 확대 도입하고 외국인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관련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떡볶이에 머리카락이”…사장이 사과하자 고객이 건넨 말 [e글e글]
- 조국 위해 총든 95세 이스라엘 노인…“포기하지 말라”
- 야구방망이 휘두르고 주먹질…안산 캠핑장서 외국인들 패싸움
- 쓰러진 50대 남성 심폐소생술로 살린 전공의 출신 부부
- [속보]부산호텔서 유튜버 ‘연예부장 김용호’ 숨진채 발견
- 日서 ‘개존맛 김치’ 출시 논란…서경덕 “우리가 먼저 반성해야”
- 홍준표 “보궐선거, 역대급 참패…민심 이반 심각한 줄 몰랐다”
-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최종 투표율 48.7%
- “늦잠 잤어요”…8분 지각한 학생 목 조르고 뺨 때린 교사
- 검찰, 이재명 ‘백현동 특혜 의혹’ 먼저 불구속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