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하면 떠오르는 등산·캠핑, 무슨 옷 입지?"···광주신세계 가면 고민 해결

광주=박지훈 기자 2023. 10. 12. 14: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을 하면 떠오르는 등산·캠핑.

저마다 형형색색의 단풍과 제대로 된 가을풍경을 즐기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는 가운데 패션 아이템에 대해 한번쯤은 고민해 봤을 것이다.

이러한 고민을 단번에 해결할 광주신세계 만의 특별한 고객 중심 서비스가 펼쳐져 눈길을 끌고 있다.

광주신세계는 본관 7층에 아웃도어 매장을 전체 리모델링해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브랜드별 구매금액별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매장 새단장
15일까지 리뉴얼 행사
고객 중심 서비스 호응
광주신세계 본관 7층 아웃도어 매장이 새단장되고 오는 15일까지 리뉴얼 오픈행사가 열린다. 사진 제공=광주신세계
[서울경제]

가을 하면 떠오르는 등산·캠핑. 저마다 형형색색의 단풍과 제대로 된 가을풍경을 즐기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는 가운데 패션 아이템에 대해 한번쯤은 고민해 봤을 것이다. 이러한 고민을 단번에 해결할 광주신세계 만의 특별한 고객 중심 서비스가 펼쳐져 눈길을 끌고 있다.

광주신세계는 아웃도어 매장을 새단장하고 오는 15일까지 리뉴얼 오픈행사를 연다. 광주신세계는 본관 7층에 아웃도어 매장을 전체 리모델링해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브랜드별 구매금액별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진행한다.

새단장한 매장은 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아이더, 스노우피크, 네파, 아크테릭스, 파타고니아, K2, 블랙야크, 코닥, 아레나, 나이키스윔 등 총 14곳이다.

광주신세계는 아웃도어 전 브랜드에서 10·15·20·30만 원 등 구매금액에 따라 스카프, 티셔츠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준비했다. 네셔널지오그래픽, K2, 네파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양말을 증정한다. 특히 코오롱스포츠는 구매 금액에 따라 텀블러, 보스턴백, 후드티셔츠를 증정하며, 파타고나아에서는 업사이클링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고프코어룩이 관심을 얻으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크테릭스에서는 30만 원 이상 스카프를 증정한다.

아웃도어 매장마다 각각 특색을 살린 인테리어도 눈에 띈다. 블랙야크는 광주신세계를 새긴 비석바위 모형으로 생동감 넘치는 매장을 연출했다. 이번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통해 블랙야크는 15만 원 이상 구매시 스카프를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도 아웃도어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광주신세계는 신세계 앱을 통해 오는 18일 블랙야크, K2가 참여하는 아웃도어 연합전을 라이브방송을 통해 진행한다. 오는 26일 블랙야크, K2, 네파, 아이더가 참여하는 리뉴얼 오픈 특집 기획전도 진행할 계획이다.

광주=박지훈 기자 jhp9900@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