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예금 금리 인상…‘헤이(Hey)정기예금’ 최고 연 4.15%
2023. 10. 12. 14: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h수협은행은 일부 예금 상품의 기본금리를 최대 0.7%포인트 인상한다고 12일 밝혔다.
개인고객 대상 비대면 전용상품인 '헤이(Hey)정기예금'은 가입 기간별 0.2%포인트를 인상해 별도의 조건 없이 최고 연 4.15%의 금리를 제공한다.
또 해양 환경 보호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공익 상품인 'Sh해양플라스틱Zero!예금'은 가입 기간별 0.5~0.7%포인트가 인상돼 가입 시 최고 연 4.1%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Sh수협은행은 일부 예금 상품의 기본금리를 최대 0.7%포인트 인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금리 인상은 최근 시장금리를 감안한 것이다. 개인고객 대상 비대면 전용상품인 ‘헤이(Hey)정기예금’은 가입 기간별 0.2%포인트를 인상해 별도의 조건 없이 최고 연 4.15%의 금리를 제공한다.
또 해양 환경 보호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공익 상품인 ‘Sh해양플라스틱Zero!예금’은 가입 기간별 0.5~0.7%포인트가 인상돼 가입 시 최고 연 4.1%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pin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0살 연상연하' 공효진·케빈오, 결혼 1주년…"시간 가는게 아까워"
- 던 "조용히 입대"…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
- '결혼 15주년'손태영, 유학맘 고충 토로…"하루 6번 픽업"
- “임영웅 표 판다”는 ‘95년생 임모씨’…400여명이 당했다, 어떤 수법이길래
- 김동완, 가평살이 7년 왜? “2016년에 연예계 일의 수명이 끝났단 생각에…”
- 신호 멈출 때마다 컵라면 ‘후루룩’…버스기사 행동 “안쓰러워” vs “위험천만”
- '오상진 아내' 김소영, D라인 자랑 "둘째는 배 빨리 나오네요"
- "동일 인물 맞아?"…1년 반만에 65kg 감량한 美 가수의 비결은?
- ‘편스토랑’ 두 아이 엄마 양지은, 동갑내기 치과의사 남편 공개 ‘강동원 느낌(?) 훈남’
- “피자 먹을 때 피해야 할 ‘세균’ 득실한 피클” 이 제품, 먹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