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픽션·프리츠한센, 협업으로 홈 프래그런스 '롱 어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이 디자인 가구 브랜드 프리츠한센과 협업해 '롱 어텀 LONG AUTUMN' 센티드 캔들과 룸 스프레이를 선보인다.
홈 프래그런스 라인의 '롱 어텀'은 조향의 예술을 탐구하는 논픽션과 고유한 미학을 정립해온 프리츠한센이 공통적으로 지향하는 장인정신과 스토리텔링에 대한 헌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 프래그런스 라인의 ‘롱 어텀’은 조향의 예술을 탐구하는 논픽션과 고유한 미학을 정립해온 프리츠한센이 공통적으로 지향하는 장인정신과 스토리텔링에 대한 헌정이다. 논픽션은 프리츠한센의 유구한 역사와 장인정신에 대한 존중을 담아 프리츠한센이 추구하는 파티나의 미학을 독보적인 감성과 시각으로 풀어낸다.
파티나는 오랜 시간 사용한 가구나 물건에 남겨진 빛이나 온도에 의한 변화의 흔적, 개인의 습관이 반영된 고유한 자국을 의미하며, 시간이 남기는 자연스러운 변화와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논픽션 관계자는 “손가락 끝으로 나무의 결과 감촉을 감각하듯, 시간이 새긴 결을 쓰다듬으며 천천히 흐르는 롱 어텀 향을 통해 논픽션과 프리츠한센이 표현하는 장인정신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롱 어텀은 센티드 캔들과 룸 스프레이로 출시된다. 이번 협업 제품은 논픽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논픽션 한남, 삼청, 신사 시그니처 스토어를 비롯해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프리츠한센 스토어(서초점, 대전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차라리 군대 가겠다"…승선예비역 포기자 6배 급증
- 아내 상간남에 ‘스토킹’으로 고소당한 공무원…무슨 일
- “소송하던지” 3일째 편의점 입구 막은 차주…경찰도 소용없었다
- 강서 보선 `압승`에도 비명계 "민주당, 잘한 것 없어…도취해선 안돼"
- "수의사 남친에 임신 알렸더니..유부남이라고 합니다"
- 진교훈 강서구청장 당선, 최종 득표율 56.52%…김태우와 17%p 차(종합)
- 너클 끼고 '조폭 저격' 유튜버 때린 20대들의 정체
- '박군♥' 한영, 스페셜 홈투어…"내 로망이잖아"
- 등 돌리자 더 무섭다…반토막 난 에코프로, 개미 엑소더스
- 알바하며 외제차…“폼나게 살고팠던” 10대의 ‘살해 이벤트’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