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모 ‘연맛’ ‘아맛’ 이어 ‘슈돌’ 접수…두 아들과 17일 첫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관찰예능 대가' 배우 이필모와 두 아들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를 찾아온다.
11일 '슈돌'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오는 17일 공식 합류하는 이필모 가족의 모습을 담은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두 아들 육아에 자신감을 드러낸 이필모는 "육아? 뭐 느닷없는 일도 아닌데"라며 여유만만 두 아들과 일상을 즐겼다.
한편 이필모 가족의 이야기는 오는 17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관찰예능 대가’ 배우 이필모와 두 아들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를 찾아온다.
11일 ‘슈돌’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오는 17일 공식 합류하는 이필모 가족의 모습을 담은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이필모는 관찰예능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지난 2018년 MBC ‘나 혼자 산다’에 노총각 라이프를 공개했던 이필모는 같은해 TV조선 ‘연애의 맛’에 출연해 서수연과 실제 커플이 돼 결혼까지 이르렀다. 이듬해 2019년8월 맏아들 담호를 출산 후에는 TV조선 ‘아내의 맛’에 동반출연한 바 있다.
지난해 8월 둘째 아들 도호를 낳고 이번엔 ‘슈돌’을 통해 육아일상을 공개하게 됐다.
11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훌쩍 자란 두 아이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온갖 질문을 쏟아내는 담호는 “계란은 어디에 좋아요?” “저건 이름 누군지 알아요?” 등 깍듯한 존댓말로 질문 세례를 쏟아내는 모습이었다.
둘째 도호는 벌써 걸음마를 하는 씩씩한 모습에 콧물 빼기도 버티는 인생 2회차급 인내심으로 눈길을 끌었다. 밥을 좋아하는 도호는 웬만해선 우는 법이 없었다.
두 아들 육아에 자신감을 드러낸 이필모는 “육아? 뭐 느닷없는 일도 아닌데”라며 여유만만 두 아들과 일상을 즐겼다. 한편 이필모 가족의 이야기는 오는 17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 주장을 얘기해도 되는지 몰랐어요” 카메라 뒤 故설리의 진짜 모습 담은 영화 ‘진리에게
- 대마초 파동 신동엽 “홍진경 안 불었다” 음해시전, 홍진경 “마약검사 당해 머리털 뽑혀” 자
- 이영애, 김건희 여사 친분설 반박 “두아이 엄마 욕되게 해. 김 여사 돌잔치 안 왔다”
- “임성한·김순옥도 못 쓸 막장극” 영숙·옥순·광수까지, 법정으로 가는 ‘나는 솔로’[SS초점]
- 한혜진, ♥기성용 사진이 더 크네...3단 도시락 이벤트에 “자기애가 많다”(‘옥문아’)
- ‘섹시+청순’ 다 되는 이효리, 다시 찾은 리즈시절
- 17기 옥순·영숙은 뇌섹녀로 간다 “토익 만점, 연구교수” 핑크머리 광수·훈남 영식 반전 직업
- 장영란, 다이어트 성공 후 파격 패션 도전..“경사 중에 경사”
-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료 중형차 한 대 값 “주 400회 방송, 산에 사는 줄 알아”(소년
- 학교폭력 고발한 표예림, 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