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조용히 입대"…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던(DAWN, 본명 김효종)이 병역 의무 이행을 위한 대체복무를 시작했다.
던은 1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조금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사드린다. 오늘부터 제가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조용히 입대를 하고자 하는 바람에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후 2018년 팀을 탈퇴한 뒤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 '머니', '던디리던' 등의 곡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가수 던(DAWN, 본명 김효종)이 병역 의무 이행을 위한 대체복무를 시작했다.
던은 1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조금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사드린다. 오늘부터 제가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조용히 입대를 하고자 하는 바람에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던은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들어가기 전 이렇게나마 감사하다는 말씀 올린다. 늘 많은 응원 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드리며, 건강히 복무 마치고 돌아오겠다"고 전했다.
이어 "미리 작업을 마쳐둔 프로젝트들은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던은 지난 2016년 그룹 펜타곤으로 데뷔해 '빛나리'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이후 2018년 팀을 탈퇴한 뒤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 '머니', '던디리던' 등의 곡을 발표했다.
2018년 현아와 공개 열애를 시작해 연예계 대표 커플로 사랑받았으나 지난해 11월 결별했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살 연상연하' 공효진·케빈오, 결혼 1주년…"시간 가는게 아까워"
- “임영웅 표 판다”는 ‘95년생 임모씨’…400여명이 당했다, 어떤 수법이길래
- '결혼 15주년'손태영, 유학맘 고충 토로…"하루 6번 픽업"
- 신호 멈출 때마다 컵라면 ‘후루룩’…버스기사 행동 “안쓰러워” vs “위험천만”
- 김동완, 가평살이 7년 왜? “2016년에 연예계 일의 수명이 끝났단 생각에…”
- "동일 인물 맞아?"…1년 반만에 65kg 감량한 美 가수의 비결은?
- '오상진 아내' 김소영, D라인 자랑 "둘째는 배 빨리 나오네요"
- “피자 먹을 때 피해야 할 ‘세균’ 득실한 피클” 이 제품, 먹지마세요
- ‘편스토랑’ 두 아이 엄마 양지은, 동갑내기 치과의사 남편 공개 ‘강동원 느낌(?) 훈남’
- ‘럭키 7’ 진짜 효과 있었다…복권 사서 1000배 당첨된 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