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에어코일 토퍼·베개’ 출시...수면시장 공략 가속화

이호준 기자(lee.hojoon@mk.co.kr) 2023. 10. 12. 13:4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6일 출시 예정
친환경 소재 사용
모든 부위 물세탁 가능
인체공학적 구조로 숙면 유도
신세계까사 ‘에어코일 매트리스 토퍼 및 베개’ [자료=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가 무독성 신소재인 ‘에어코일 매트리스 토퍼·베개’를 오는 16일 출시해 수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에어코일 매트리스 토퍼(Q/SS)·베개는 우수한 탄성과 복원력, 뛰어난 체온 조절 기능으로 수면 장애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는 밝혔다.

높은 탄성의 POE(폴리올레핀 엘라스토머)와 경도가 높은 mLLDPE(메탈로센계 선형저밀도폴리에틸렌)의 특성을 적절하게 배합한 코일 형태의 충전재를 사용해 탄탄한 지지력을 완성했다. 코일을 불규칙하게 뭉쳐놓은 듯한 독특한 구조로, 코일 사이사이의 구멍을 통한 공기 순환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0%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고, 아동용 KC인증은 물론 라돈 안전테스트도 거쳐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위생 관리도 용이하다. 충전재부터 겉커버까지 모든 부위가 물세탁이 가능하다. 겉커버는 3면 지퍼로 쉽게 분리가 가능해 관리가 쉽다. 촘촘하게 직조한 초고밀도 원단으로 집먼지 진드기나 먼지 등이 침투하기 어려워 한층 더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충전재끼리 맞닿는 곳에 별도의 마감처리를 해 꺼짐 문제도 보완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까사미아 에어코일 시리즈는 더 건강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수면 상품 확대의 일환”이라며 “신세계까사만의 기술력을 지속 발전시켜 고품질의 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해 수면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까사미아 ‘에어코일 시리즈’는 신세계까사의 라이프스타일 쇼핑 플랫폼 굳닷컴을 비롯해 오늘의 집·쿠팡 등 온라인 채널 및 이마트 등 대형할인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