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지브리 최초 IMAX·돌비 시네마 상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의 신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IMAX와 돌비 시네마에서 상영된다.
함께 공개된 특별관 포스터는 '마히토'를 신비로운 전설이 얽힌 탑으로 이끄는 정체불명의 안내자 '왜가리'의 강렬한 이미지와 함께 IMAX와 돌비 시네마 공식 로고가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끄는 가운데, 특별관에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 한해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일본 애니메이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의 신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IMAX와 돌비 시네마에서 상영된다.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신비로운 세계에 우연히 발을 들인 소년 '마히토'가 미스터리한 왜가리를 만나 펼쳐지는 시공초월 판타지 영화다.
스튜디오 지브리 최초로 IMAX와 돌비 시네마 상영을 확정하며 관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IMAX는 스튜디오 지브리 만의 독창적인 세계관과 환상적인 작화를 초대형 스크린으로 펼쳐 보이며 '마히토'의 신비로운 모험에 한층 몰입감을 높일 전망이다. 또한, 돌비 시네마로도 함께 개봉하는 이번 작품은 일본 뉴에이지 거장 히사이시 조의 감각적인 음악과 일본 대표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켄시의 감성적인 엔딩곡을 입체적인 사운드로 더욱 생생하게 전해 관객들에게 짙은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함께 공개된 특별관 포스터는 '마히토'를 신비로운 전설이 얽힌 탑으로 이끄는 정체불명의 안내자 '왜가리'의 강렬한 이미지와 함께 IMAX와 돌비 시네마 공식 로고가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끄는 가운데, 특별관에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 한해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IMAX와 돌비 시네마 상영은 10월 12일(목)부터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될 전망이다.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시공을 초월하는 이세계(異世界)의 황홀한 전경과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을 풍성하게 전하며 올가을 예비 관객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경이로운 극장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영화는 오는 10월 25일 국내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