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신규 트랙 4종 포함 콘텐츠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스피드 트랙 'WKC 캐나다 서킷'과 공용 트랙 '사막 울렁울렁', '빌리지 러시아워', '포레스트 폭포 슬라이드'가 추가된다.
사막 트랙을 제외한 나머지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트랙이다.
트랙 '스타디움 비치 아일랜드' 외에도 신규 트랙 '숨겨진 초원'이 추가로 등장하며 깃발 등장 위치를 조정하는 등 플레이 편의성을 개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스피드 트랙 ‘WKC 캐나다 서킷’과 공용 트랙 ‘사막 울렁울렁’, ‘빌리지 러시아워’, ‘포레스트 폭포 슬라이드’가 추가된다. 사막 트랙을 제외한 나머지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트랙이다.
이와 함께 타임어택 모드에서 트랙의 특정 구간을 지정해 주행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했다. 위치 저장 및 되감기 기능을 사용하면 트랙 내 원하는 구역에서 반복적으로 달릴 수 있어 편리하게 주행을 연습할 수 있다.
카트바디에 장착해 특정 효과를 부여하는 풍선 아이템의 업그레이드 최대 등급은 기존 희귀에서 영웅으로 확대했다. 영웅 등급의 풍선을 장착하면 아이템전에서 ‘벼락’ 및 ‘우주선’ 효과의 지속 시간이 감소한다.
이외에도 모드 연구소에 시즌3에서 선보였던 ‘플래그전’을 리뉴얼해 오픈했다. 트랙 ‘스타디움 비치 아일랜드’ 외에도 신규 트랙 ‘숨겨진 초원’이 추가로 등장하며 깃발 등장 위치를 조정하는 등 플레이 편의성을 개선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플래그전을 플레이하면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오는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자를 대상으로 업데이트 만족도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떡볶이에 머리카락이”…사장이 사과하자 고객이 건넨 말 [e글e글]
- 조국 위해 총든 95세 이스라엘 노인…“포기하지 말라”
- 야구방망이 휘두르고 주먹질…안산 캠핑장서 외국인들 패싸움
- 쓰러진 50대 남성 심폐소생술로 살린 전공의 출신 부부
- “늦잠 잤어요”…8분 지각한 학생 목 조르고 뺨 때린 교사
- 홍준표 “보궐선거, 역대급 참패…민심 이반 심각한 줄 몰랐다”
- 日서 ‘개존맛 김치’ 출시 논란…서경덕 “우리가 먼저 반성해야”
- 검찰, 이재명 ‘백현동 특혜 의혹’ 먼저 불구속 기소
-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최종 투표율 48.7%
- W재단 “유엔기후변화협약 뉴스레터 통해 HOOXI 캠페인 전 세계에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