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호 “강동원 클로즈업 하는 ‘천박사’ 감독에 나도 찍어달라고”(정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허준호가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감독을 귀찮게 한 일화를 공개했다.
이날 허준호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을 찍으며 감독과 논쟁을 많이 하고 귀찮게 했다고 털어놓았다.
한편 허준호는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 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허준호가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감독을 귀찮게 한 일화를 공개했다.
10월 12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배우 허준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허준호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을 찍으며 감독과 논쟁을 많이 하고 귀찮게 했다고 털어놓았다.
그는 "신인 감독님인데 저 말고 얼마나 신경 쓸 게 많으시겠냐. 그런데도 괜찮냐고. 미안하다. 동원이 클로즈업 찍고 있으면 나도 한 번 더 찍어달라고 하고 그랬다"고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허준호는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 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에 출연했다. 허준호는 극중 인간의 몸을 옮겨 다니며 영력을 사냥하는 악귀 '범천'역으로 분해 천박사 팀과 대적한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이윤지 “첫째 임신 숨겼다 뒤늦게 발각, 스태프가 ‘밤 촬영 어떡하냐’고” (금쪽상담소)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전현무, 前여친과 연애 어땠길래 “네가 안 당해봐서 그래”(지구별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