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톡톡 튀는 반항적 매력 담긴 솔로 데뷔 앨범 '하울'

박상후 기자 2023. 10. 12. 13: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츄 솔로 데뷔 앨범 '하울(Howl)' 컨셉트 포토
츄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ATRP는 12일 공식 SNS 채널에 츄의 첫 번째 미니앨범 '하울(Howl)'의 새 컨셉트 포토와 수록곡 '에일리언즈(Aliens)' 트랙비디오·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컨셉트 포토에서 츄는 화이트 컬러의 에스키모 모자 위에 고글을 쓰고 그물 소재로 된 블랙 상의와 체크무늬 스커트를 입은 채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뼈 무늬 모티브의 프린트가 붙여진 유니크한 블랙 곰 인형으로 된 가방을 소품을 활용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기존에 공개됐던 컨셉트 포토와 사뭇 다른 독특하고 새로운 스타일과 반항적인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이날 함께 공개된 수록곡 '에일리언즈' 트랙비디오에서 츄는 컨셉트 포토 착장과 곰 인형가방을 메고 유럽의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독특한 노랫말과 함께 유니크하면서 톡톡 튀는 츄만의 새로운 매력이 더해지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츄의 첫 번째 미니앨범 '하울'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한 '언더워터(Underwater)' '마이 팔라스(My Palace)' '에일리언즈' '히치하이커(Hitchhiker)'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되어 있다. 그동안 들어보지 못했던 츄의 섬세한 감성과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지며 츄의 첫 솔로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츄의 솔로 데뷔 앨범 전곡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ATRP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