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제주에 국내 최대 리저브 전용매장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12일 제주 제주시 동쪽송당 동화마을 내 국내 최대 규모의 리저브 전용 매장인 더제주송당파크R점을 오픈한다.
스타벅스는 제주에 선보이는 첫 대형 리저브 매장인 만큼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장 2층에서 세계적인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와 협업, 사진작가 안웅철 씨의 사진전 'RESERVE THE MOMENT(리저브 더 모멘트) l 오름에 부는 바람'을 진행한다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에 오픈하는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국내 최대의 스타벅스 리저브 전용 매장으로, 리저브 브랜드의 변화가 시작되는 곳"이라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가 보유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12일 제주 제주시 동쪽송당 동화마을 내 국내 최대 규모의 리저브 전용 매장인 더제주송당파크R점을 오픈한다.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더(THE)’가 붙은 5번째 스타벅스 매장으로, 모든 커피와 음료가 스타벅스 리저브 브랜드의 콘셉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일반 매장과 리저브 콘셉트가 결합돼 운영되는 기존의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과는 차이가 있다.
스타벅스는 해당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화 음료, 푸드, MD 등을 선보인다. 특히 커피 카테고리에서만 취급하던 리저브 콘셉트를 티바나·피지오·블렌디드 카테고리로 확장해 특화 음료 9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는 한라산과 돌공원을 조망할 수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제주의 돌과 스타벅스만의 커피 스토리를 매장 인테리어 콘셉트에 적용했다”고 했다. 국내 스타벅스 최초로 내부 인테리어에는 키네틱 아트웍이 적용됐다. 해당 키네틱 아트웍은 키네틱 아티스트 조병철 씨의 작품으로, 커피의 재배·로스팅은 물론 향까지 표현한 작품이다.
스타벅스는 제주에 선보이는 첫 대형 리저브 매장인 만큼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장 2층에서 세계적인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와 협업, 사진작가 안웅철 씨의 사진전 ‘RESERVE THE MOMENT(리저브 더 모멘트) l 오름에 부는 바람’을 진행한다
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에 오픈하는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국내 최대의 스타벅스 리저브 전용 매장으로, 리저브 브랜드의 변화가 시작되는 곳”이라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가 보유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전새날 기자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살 연상연하' 공효진·케빈오, 결혼 1주년…"시간 가는게 아까워"
- 신호 멈출 때마다 컵라면 ‘후루룩’…버스기사 행동 “안쓰러워” vs “위험천만”
- '결혼 15주년'손태영, 유학맘 고충 토로…"하루 6번 픽업"
- "동일 인물 맞아?"…1년만에 65kg 감량한 美 가수의 비결은?
- 김동완, 가평살이 7년 왜? “2016년에 연예계 일의 수명이 끝났단 생각에…”
- “피자 먹을 때 피해야 할 ‘세균’ 득실한 피클” 이 제품, 먹지마세요
- ‘편스토랑’ 두 아이 엄마 양지은, 동갑내기 치과의사 남편 공개 ‘강동원 느낌(?) 훈남’
- ‘럭키 7’ 진짜 효과 있었다…복권 사서 1000배 당첨된 男
- “임영웅 표 판다”는 ‘95년생 임모씨’…400여명이 당했다, 어떤 수법이길래
- 하마스 25명 사살…마을 지켜낸 25세 이스라엘 여성,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