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윤혜진, 카페서 거품 키스 시도 “사랑이 넘친다” (왓씨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태웅과 아내 윤혜진이 거품 키스를 시도했다.
직접 숙소를 잡은 엄태웅은 "잘 골랐지? 그럼 칭찬해줘"라며 계속해서 칭찬을 요구, 윤혜진은 "잘했다. 엄청 좋다"고 말해 엄태웅을 흐뭇하게 했다.
크림이 잔뜩 올려진 커피를 마신 윤혜진은 입술에 거품을 묻힌 채 엄태웅을 바라봐 거품 키스를 연상케 했다.
반응이 없던 엄태웅은 자신의 입술에 거품을 묻힌 후 재차 거품 키스를 시도했고, 윤혜진은 실소를 터뜨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엄태웅과 아내 윤혜진이 거품 키스를 시도했다.
10월 12일 '윤혜진의 What see TV'에는 부산 브이로그인데 쿠키영상이 메인 되어버림ㅋㅋㅋㅋㅋ 큰 거 왔다!!'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부산 여행을 떠난 윤혜진 가족은 애견 동반이 가능한 숙소 내부를 공개했다. 윤혜진은 반려견 봉구와 함께 잘 수 있는 넓은 공간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직접 숙소를 잡은 엄태웅은 "잘 골랐지? 그럼 칭찬해줘"라며 계속해서 칭찬을 요구, 윤혜진은 "잘했다. 엄청 좋다"고 말해 엄태웅을 흐뭇하게 했다.
다음날 윤혜진 가족은 백화점을 구경한 후 카페를 찾아 휴식을 취했다. 크림이 잔뜩 올려진 커피를 마신 윤혜진은 입술에 거품을 묻힌 채 엄태웅을 바라봐 거품 키스를 연상케 했다.
반응이 없던 엄태웅은 자신의 입술에 거품을 묻힌 후 재차 거품 키스를 시도했고, 윤혜진은 실소를 터뜨렸다. 이에 영상에는 "사랑이 넘치는 여기는 왓씨티비"라는 자막이 달려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엄태웅과 윤혜진은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사진=윤혜진의 What see TV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이윤지 “첫째 임신 숨겼다 뒤늦게 발각, 스태프가 ‘밤 촬영 어떡하냐’고” (금쪽상담소)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전현무, 前여친과 연애 어땠길래 “네가 안 당해봐서 그래”(지구별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