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고소영, 특대형 케이크 받은 생일파티‥왕관 쓰고 행복
서유나 2023. 10. 12. 12: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소영이 생일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고소영은 10월 12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생일파티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파티 현장에서 왕관에 어깨띠를 두르고 인증샷을 남기는 고소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초를 잔뜩 꽂아도 넉넉한 케이크를 앞에 둔 고소영의 표정엔 행복이 가득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고소영이 생일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고소영은 10월 12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생일파티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파티 현장에서 왕관에 어깨띠를 두르고 인증샷을 남기는 고소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D사 명품백 대신 풍선을 들고 포즈를 취하는 고소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어마어마한 특대형 크기의 케이크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초를 잔뜩 꽂아도 넉넉한 케이크를 앞에 둔 고소영의 표정엔 행복이 가득하다.
한편 고소영은 1972년 10월 6일생으로 만 51세다. 지난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이윤지 “첫째 임신 숨겼다 뒤늦게 발각, 스태프가 ‘밤 촬영 어떡하냐’고” (금쪽상담소)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전현무, 前여친과 연애 어땠길래 “네가 안 당해봐서 그래”(지구별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