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프랑스 고급 식자재 잠봉에 눈 번쩍 “한국인은 30분 컷”(토밥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밥즈 멤버들이 프랑스를 대표하는 고급 식자재 '잠봉'의 맛에 눈을 떴다.
아침 첫 메뉴로 듀록 목살&이베리코 덜미살을 먹은 뒤 투플러스 넘버 나인 한우 갈빗살을 맛본 토밥즈 멤버들은 연이은 고기 메뉴들에 살짝 지친 기색을 드러낸다.
토밥즈의 예상을 완전히 빗나간 이번 메뉴는 바로 프랑스의 대표 샌드위치 '잠봉뵈르'.
새로운 음식 앞에 겁 없이 도전한 토밥즈 멤버들은 메뉴판의 음식을 종류대로 모두 주문, 거침없는 시식을 이어가는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토밥즈 멤버들이 프랑스를 대표하는 고급 식자재 '잠봉'의 맛에 눈을 떴다.
10월 14일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는 히포투어 부산편의 두 번째 일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맛잘알 이영식PD와 고기 러버 히포의 합작으로 완성된 이번 히포 투어는 현주엽이 가장 좋아하는 최애 메뉴인 고기로 이뤄진 코스로 멤버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지만, 반박을 불가하는 완벽한 맛들로 끝내 찬사를 끌어냈다.
아침 첫 메뉴로 듀록 목살&이베리코 덜미살을 먹은 뒤 투플러스 넘버 나인 한우 갈빗살을 맛본 토밥즈 멤버들은 연이은 고기 메뉴들에 살짝 지친 기색을 드러낸다.
멤버들의 상큼한 입가심을 위해 현주엽은 세 번째 맛집으로 생망고 빙숫집을 선택, 고기로 기름져 있던 위장을 상쾌하게 달래준 뒤 또 다른 고기 맛집(?)을 향해 이동한다.
토밥즈의 예상을 완전히 빗나간 이번 메뉴는 바로 프랑스의 대표 샌드위치 '잠봉뵈르'. 해당 식당은 프랑스 정통 기법 그대로 돼지 뒷다릿살을 12시간 구워 만든 수제 잠봉과 프랑스산 밀로 만든 바게트 그리고 버터가 완벽한 맛의 삼박자를 뽐내는 맛집. 예상치 못한 이색 고기 메뉴에 토밥즈 멤버들은 다소 낯설어 하는데.
'잠봉뵈르'는 '잠봉'이라는 돼지 뒷다릿살을 얇게 저민 햄과 '뵈르' 버터를 바게트 사이에 넣어 먹는 샌드위치로 바게트, 햄, 버터 세 가지 재료의 조합이 중요한 음식이다.
이국적인 음식 앞에 토밥즈 멤버들의 질문이 쏟아졌고, 궁금함이 커진 만큼 추가 주문도 이어졌다. 새로운 음식 앞에 겁 없이 도전한 토밥즈 멤버들은 메뉴판의 음식을 종류대로 모두 주문, 거침없는 시식을 이어가는데.
특히, 히밥은 처음 먹어보는 메뉴 한 가지를 곱빼기로 추가 주문을 의뢰해 토밥즈 멤버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이를 지켜보던 박나래는 "프랑스인들은 식사를 3시간씩 한다던데 우리는 30분 컷이다"라고 말하기도.
고급진 프랑스 육식 메뉴 잠봉뵈르에 푹 빠진 멤버들의 모습은 오는 14일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이윤지 “첫째 임신 숨겼다 뒤늦게 발각, 스태프가 ‘밤 촬영 어떡하냐’고” (금쪽상담소)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전현무, 前여친과 연애 어땠길래 “네가 안 당해봐서 그래”(지구별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