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덤, 2023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공식 후원 화장품 선정

2023. 10. 12. 12: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러블 개선 및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스킨케어 브랜드 '노바덤'이 10일 오후 6시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제 67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공식 후원 화장품으로 참여했다.

올해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공식 후원사인 노바덤은 아토피 및 면역 치료제 신약 개발 회사인 노바셀테크놀로지만의 독자적인 글로벌 특허 펩타이드를 사용하여, 피부장벽기능의 회복을 통한 트러블 해소 및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미스코리아 진선미 당선자 (사진출처: 글로벌이엔비)

트러블 개선 및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스킨케어 브랜드 ‘노바덤‘이 10일 오후 6시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제 67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공식 후원 화장품으로 참여했다. 

올해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공식 후원사인 노바덤은 아토피 및 면역 치료제 신약 개발 회사인 노바셀테크놀로지만의 독자적인 글로벌 특허 펩타이드를 사용하여, 피부장벽기능의 회복을 통한 트러블 해소 및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이에 이번 대회에서는 미스코리아 본선 참가자들에게 ‘노바덤 프로리졸빙 세럼’, ‘노바덤 리바이탈라이징 부스터’ 그리고 ‘노바덤 프로리졸빙 크림’ 3종을 정식으로 후원했다. 

노바덤 리바이틸라이징 부스터 및 프로리졸빙 크림 (사진출처: 2023 미스코리아 진 최채원 인스타그램)

미스 코리아 본선 출전자들은 제품의 피부장벽기능 회복과 빠른 트러블 개선 효능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특히 미스코리아 ‘선(善)’으로 당선된 정규리는 “이렇게 촉촉해도 되나요? 건성피부인 제가 요즘 피부가 줄곧 빨개지고 있었는데 노바덤 제품들로 진정시킬 수 있었어요“라며 자신의 SNS 통해 솔직담백한 사용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1957년 시작해 올해로 67주년을 맞이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행사다. 이는 지(智), 덕(德), 체(體)를 갖춘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여성 인재를 발굴하는 대회로, 미스코리아들은 국내·외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친다. 

이번 대회는 글로벌이앤비(Glocal E&B)가 주관하고 주최하는 대회로, 한석준 아나운서, 제59회 미스코리아 ‘미’ 박아름 아나운서와 제56회 미스서울 ‘선’ 박지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지역 예선을 거쳐 본선 무대에 오른 30인은 각자의 매력을 뽐내며 치열한 미의 제전을 펼쳤다. 이에 ‘진(眞)’ 수상의 영광은 최채원(21, 서울) 씨에게, ‘선(善)’은 김지성(25, 서울) 씨, 정규리(25, 강원) 씨에게, ‘미(美)’는 장다연(21, 대구) 씨 ,조수빈(26, 경남) 씨에게 돌아갔다. ‘

미스코리아선발대회에 참석한 노바덤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미를 대표하는 2023년 미스코리아 대회에서도 노바덤 브랜드를 알릴 수 있어 기쁘다. 저희 제품들을 사용한 미스코리아 분들의 생생한 체험 후기와 응원에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노바덤은 미스코리아분들의 후원과 사회봉사활동에 기여 하겠다”고 말했다.

제67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13일 오후 8시 ENA를 통해 녹화 중계될 예정이다.

좌측부터 2022 제66회 미스코리아 선 유시은, 진 이승현, 미 김고은

좌측부터 2004 미스코리아 선 한경진, 1998 미스코리아 미 이정민, 2017 미스코리아 미 임사랑, 2020 미스코리아 진 김혜진, 2020 미스코리아 선 이화인, 2006 미스코리아 미 김수현
좌측부터 2006 미스코리아 미 김수현, 2002 미스코리아 미 금단비, 1990 미스코리아 미스엘칸토 권정주, 2004 미스코리아 선 한경진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