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셈블’ 여진 ‘매혹적인 비주얼’ [틀린그림찾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루셈블(Loossemble) 데뷔 쇼케이스이달의 소녀 출신 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 다섯 소녀가 뭉쳐 새로운 유닛 루셈블(Loossemble)로 재데뷔했습니다.
지난 10월 10일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루셈블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습니다.
루셈블은 지난달 1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Loossemble'(루셈블)을 발매했고, 이후 미국 투어 후 지난 10일 뒤늦게 쇼케이스를 진행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월 10일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루셈블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습니다.
루셈블은 지난달 1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Loossemble’(루셈블)을 발매했고, 이후 미국 투어 후 지난 10일 뒤늦게 쇼케이스를 진행했습니다.
루셈블의 여진이 쇼케이스에 앞서 진행된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여진의 사진에서 다른 부분 5군데를 찾아보세요.
데뷔 앨범 ‘Loossemble’은 ‘서로의 소중함’과 ‘세계관의 진실’, 그리고 ‘새로운 서사’를 그리는 작품으로 발매 후 일주일 동안의 판매 수치 7만5천835장을 기록하며 새 출발을 알렸습니다.
이는 이달의 소녀 완전체를 제외한 솔로 및 유닛 중 가장 높은 수치로, 성공적 출발을 알렸습니다.
여진의 사진에서 다른 부분 5군데를 모두 찾으셨나요.
정답을 공개합니다.
두 번째, 목걸이입니다.
세 번째, 사진 우측 원의 교합부분입니다.
네 번째, 허벅지를 감싸고 있는 블랙의 스트랩입니다.
다섯 번째, 화이트 스트랩입니다.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대표, ‘그알’ 인터뷰이 고소 “명예훼손”(공식) - MK스포츠
- 현실판 ‘더 글로리’…학폭 고발한 표예림 극단적 선택 - MK스포츠
- 재계약·열애설·19금쇼…리사, 논란 ing에도 노출 사진 셀프 공개(종합)[MK★이슈] - MK스포츠
- 모니카, ‘스우파’ 언니들도 놀랄 ‘전신 운동슈트핏’ - MK스포츠
- 황인태 심판, 한국인 최초 NBA 전임 심판 승격 - MK스포츠
- 서명진-이우석에 김태완-박무빈까지…행복한 현대모비스? 냉정한 조동현 감독 “이제 성장하는
- 휴스턴, 미네소타 꺾고 7회 연속 CS행 [ALDS] - MK스포츠
- ‘외인 최초 20승·200K’ 투수 3관왕까지 노리는 NC 슈퍼 에이스, 9월 월간 MVP 선정 - MK스포츠
- 경쟁자가 정지석, 곽승석, 정한용, 이준…韓에서 성공신화 꿈꾸는 에스페호 “건강한 경쟁, 난
- 쾅쾅쾅쾅쾅쾅...필라델피아, 홈런 여섯 방 앞세워 애틀란타 제압 [NLDS]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