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동두천 왕방산 MTB 대회’ 10월 15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17회 동두천 왕방산 MTB 대회'가 10월 15일(일) 왕방산 일원에서 개최된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동두천을 대표하는 축제인 MTB 대회를 통해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자전거 보급이 활성화되고 이로 인해 궁극적으로 에너지 절약, 교통체증이 해소되는 동두천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며 "현재 동두천시는 왕방산 MTB 코스를 산책로와 함께 상시 개방하고 있기에 시민들과 관심 있는 동호인들이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기를 고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제17회 동두천 왕방산 MTB 대회’가 10월 15일(일) 왕방산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동두천시 체육회가 주최하고 동두천시 자전거 연맹이 주관하는 행사로 자전거 동호인들의 화합과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종목은 MTB 크로스컨트리 개인전으로 주니어부 1부, 남자부 9부, 여자부 2부, 그래블부 1부, E-bike부 1부로 총 14개부로 나눠져 진행되며, 특히 이번 대회에는 5, 6, 7세 어린이 150명이 참가하는 어린이 밸런스 자전거 축제가 함께 진행돼 가족과 함께하는 MTB 대회로 거듭 날 것으로 전망된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동두천을 대표하는 축제인 MTB 대회를 통해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자전거 보급이 활성화되고 이로 인해 궁극적으로 에너지 절약, 교통체증이 해소되는 동두천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며 “현재 동두천시는 왕방산 MTB 코스를 산책로와 함께 상시 개방하고 있기에 시민들과 관심 있는 동호인들이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기를 고대한다”고 전했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살 연상연하' 공효진·케빈오, 결혼 1주년…"시간 가는게 아까워"
- 신호 멈출 때마다 컵라면 ‘후루룩’…버스기사 행동 “안쓰러워” vs “위험천만”
- '결혼 15주년'손태영, 유학맘 고충 토로…"하루 6번 픽업"
- "동일 인물 맞아?"…1년만에 65kg 감량한 美 가수의 비결은?
- 김동완, 가평살이 7년 왜? “2016년에 연예계 일의 수명이 끝났단 생각에…”
- “피자 먹을 때 피해야 할 ‘세균’ 득실한 피클” 이 제품, 먹지마세요
- ‘편스토랑’ 두 아이 엄마 양지은, 동갑내기 치과의사 남편 공개 ‘강동원 느낌(?) 훈남’
- 복권 당첨돼 또 샀는데…‘숫자 7’이 잇단 ‘행운’ 불러왔다
- “임영웅 표 판다”는 ‘95년생 임모씨’…400여명이 당했다, 어떤 수법이길래
- 하마스 25명 사살…마을 지켜낸 25세 이스라엘 여성,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