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올 시즌도 스케쳐스와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은행이 올 시즌도 스케쳐스 유니폼을 입는다.
아산 우리은행은 12일 "글로벌 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스케쳐스코리아(대표 윌리탄)이 지난 시즌에 이어 2023~2024시즌에도 우리은행 우리WON 여자프로농구단과 후원계약을 이어간다"라고 밝혔다.
2022년 첫 인연을 맺어 두 번째 후원계약을 체결하게 된 스케쳐스가 올 시즌도 공식 스폰서를 맞아 우리은행은 스케쳐스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과 함께 코트를 누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산 우리은행은 12일 “글로벌 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스케쳐스코리아(대표 윌리탄)이 지난 시즌에 이어 2023~2024시즌에도 우리은행 우리WON 여자프로농구단과 후원계약을 이어간다”라고 밝혔다.
2022년 첫 인연을 맺어 두 번째 후원계약을 체결하게 된 스케쳐스가 올 시즌도 공식 스폰서를 맞아 우리은행은 스케쳐스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과 함께 코트를 누빈다. 또한 스케쳐스는 우리은행 선수들에게 유니폼을 비롯한 다양한 의류와 훈련용품, 신발 등을 제공하여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간다. 더불어 시즌 중 다양한 마케팅 협업 활동을 통해 우리은행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케쳐스코리아 강병존 본부장은 “지난 시즌 통합우승을 차지한 우리은행과 다시 한 번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우리은행 선수들이 훈련은 물론 경기 중에도 스케쳐스의 컴포트 테크놀로지가 담긴 제품을 통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은행 위성우 감독은 “지난 시즌에 이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스케쳐스와 함께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 우리은행이 가진 경기력이 스케쳐스와 만나 올 시즌 최상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스케쳐스는 컴포트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라이프 스타일부터 퍼포먼스 라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발 및 의류를 출시하며 편안한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프로농구단 외에도 프로배구단 및 프로 골프선수 후원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며 제품 기능성에 대한 높은 신뢰를 입증하고 있다.
#사진_우리은행 농구단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