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28일부터 ‘월출산 국화축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암군이 오는 28일부터 보름동안 월출산기찬랜드와 영암읍 일대에서 '2023 월출산 국화축제'를 개최합니다.
'국화, 빛으로 피어나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1억 송이 가을 국화를 활용해 새로운 영암군 캐릭터와 구름다리 조형물 등이 선보이고 특히 기찬랜드 물놀이장에 '달빛 폭포'를 일루미네이션 조명 장식으로 연출해 축제장 곳곳에 특색있는 장소로 관광객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목포]
영암군이 오는 28일부터 보름동안 월출산기찬랜드와 영암읍 일대에서 ‘2023 월출산 국화축제’를 개최합니다.
‘국화, 빛으로 피어나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1억 송이 가을 국화를 활용해 새로운 영암군 캐릭터와 구름다리 조형물 등이 선보이고 특히 기찬랜드 물놀이장에 ‘달빛 폭포’를 일루미네이션 조명 장식으로 연출해 축제장 곳곳에 특색있는 장소로 관광객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영암군은 또 29일 영암군민의날 전야제 행사와 연결해 영암 최초로 ‘드론 라이팅쇼’를 진행합니다.
최정민 기자 (cjmin@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단독] “이 영상, 한국 맞나요?”…캠핑장서 외국인 집단 난투극
- ‘강서 패배’에 쏟아지는 당내 비판…“역대급 참패” “대통령 책임”
- 하마스, 인질 석방 주장…국제사회 “인도주의 통로 열어야”
- “새별오름 불놓기 장관 이제는 못 봐요”…‘불’ 없는 제주들불축제 현실화
- [희망브리지]② “몇천 수익 낼 때까지 봐줘야”…성금으로 측근 챙기기?
- “늦잠자서, 뭐가 잘못됐냐”…지각한 고3 학생 뺨 때린 교사 [잇슈 키워드]
- 잘못 인쇄됐는데 20억 이상?…경매 나온 희귀 우표 [잇슈 SNS]
- ‘아비규환’ 된 전장…백린탄 사용 의혹에 집단학살까지
- ‘킥보드 주차’의 정석…“아이들이 어른보다 낫네” [잇슈 키워드]
- [잇슈 SNS] 미 시카고서 하룻밤 사이 철새 1,000마리 떼죽음…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