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또 신기록..."선주문량 467만 장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미니 11집 '세븐틴스 헤븐(SEVENTEENTH HEAVEN)'으로 또 한 번 선주문량 자체 신기록을 썼다.
12일 앨범 유통사 YG PLUS에 따르면, 오는 23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세븐틴 미니 11집 '세븐틴스 헤븐'의 국내외 선주문량이 467만3,069장으로 집계됐다.
이로써 '세븐틴스 헤븐'은 세븐틴의 앨범 중 역대 최다 선주문량 기록을 경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이 미니 11집 '세븐틴스 헤븐(SEVENTEENTH HEAVEN)'으로 또 한 번 선주문량 자체 신기록을 썼다.
12일 앨범 유통사 YG PLUS에 따르면, 오는 23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세븐틴 미니 11집 '세븐틴스 헤븐'의 국내외 선주문량이 467만3,069장으로 집계됐다. 이로써 '세븐틴스 헤븐'은 세븐틴의 앨범 중 역대 최다 선주문량 기록을 경신했다.
앞서 전작 미니 10집 'FML'이 국내외 선주문량 464만 장을 넘기며 새 이정표를 세운 가운데, 후속 작품인 미니 11집이 이 기록을 단숨에 갈아치워 세븐틴은 일찌감치 또다시 '커리어하이'를 예고하고 있다.
'세븐틴스 헤븐'은 '더할 나위 없이 매우 행복한 상태'를 의미하는 영어 표현인 '세븐스 헤븐(Seventh Heaven)'을 세븐틴만의 의미로 바꾼 앨범 명이다. 세븐틴은 지금까지의 노력과 결실을 팬들과 함께 축하하며 새로운 앞날을 그려가는 거대한 축제의 장을 펼칠 예정으로, 세븐틴과 캐럿이 뭉친 '팀 세븐틴(TEAM SVT)'이 함께 즐길 대규모 축제 '세븐틴스 헤븐'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I★포토] 2023 미스코리아 '진' 최채원, 상큼한 매력
- 미스코리아 眞 최채원 누구? 할리우드 활동 예정된 미술 전공 재원
- 배우 차청화, 연하 사업가와 결혼
- 제67회 미스코리아 5인 탄생, 차세대 여성 리더들의 하모니
- '프로듀스 101' 출신 김지성, 제67회 미스코리아 '선' 당선
- [단독] 67번째 미스코리아 '진' 최채원 "글로벌 여성 리더 꿈꿔요"
- '나솔' 16기 옥순, '영숙' 고소… "하루도 빠짐없이 내 얘기"
- 이달, '경찰수업' 스태프와 14일 결혼식…사회는 진영
- "첫 남친 게이였다"…'나는 솔로', 베일 벗은 17기
-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의 새로운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