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ABCDLOVE' 세로 화면 MV 깜짝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힙한 감성을 자랑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11일 오후 11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1집 'WHY..' 수록곡 'ABCDLOVE'의 뮤직비디오를 업로드했다.
특히 보이넥스트도어는 세로 화면에 적합한 퍼포먼스로 힙한 에너지를 뿜는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달 4일 'WHY..'를 발매하고 약 4주간 활발하게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11일 오후 11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1집 'WHY..' 수록곡 'ABCDLOVE'의 뮤직비디오를 업로드했다. 지난달 27일 'WHY..' 활동을 마무리한 이들은 열성적으로 응원해준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ABCDLOVE'는 첫 이별을 겪은 소년들이 빈자리를 어색하게 느끼면서도 조금씩 괜찮아지기를 기대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여섯 소년이 사라진 사랑의 감정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담겼다.
숏폼 콘텐츠에 익숙한 세대를 겨냥해 세로 화면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가득하다. 하얀 배경 곳곳에 멤버들의 모습이 미니어처로 삽입돼 아기자기한 매력을 더하는 가운데 멤버들은 소품을 직접 옮기거나 'ABCDLOVE'라는 제목에 맞춰 온몸으로 알파벳을 표현하며 위트 있는 장면을 만들어간다.
특히 보이넥스트도어는 세로 화면에 적합한 퍼포먼스로 힙한 에너지를 뿜는다. 화면 한 쪽에서 커다란 손이 나타나 노래 부르는 멤버를 튕기면서 파트가 전환되는가 하면, 멤버들이 안무에 맞춰 화면 밖으로 사라졌다 등장하기도 하는 등 세로 화면을 독창적으로 활용한 연출이 돋보인다.
'ABCDLOVE'는 칠(chill)한 멜로디 위에 얹어진, 재치 있는 싱잉 랩과 감성적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다. 명재현, 태산, 운학이 작곡, 작사에 참여해 또래 청춘이 공감할 만한 감정을 알파벳에 비유해 재미있게 풀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달 4일 'WHY..'를 발매하고 약 4주간 활발하게 활동했다. 이들은 타이틀곡 '뭣 같아'로 음악방송 2관왕에 오르고,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에 진입하는 등 두드러진 상승세를 보였다.
또한 지난 10일 인천 남동구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앞으로가 기대되는 신인에게 주어지는 '핫티스트상'을 수상하는 등 데뷔 5개월도 지나지 않아 시상식 트로피를 3개째 품에 안았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효진, ♥케빈 오와 거리서 다정 포옹 "행복해" - 스타뉴스
- 이창섭 어쩌나..'전과자' 고려대 민폐·갑질 빈축 - 스타뉴스
- 성악가 김동규, 사기당해 '100억대 빚'..충격 고백 - 스타뉴스
- 신지 "결혼하면 코요태 못할 것 같아" - 스타뉴스
- 16기 영숙 "옥순 명예훼손 고소? 냅둬요" 역시 '마이웨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1월 1주차 베스트 남돌 1위..7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7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지치지 말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 스스로 다짐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레이니 데이즈'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