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의 귀환' 거미, 전국 투어 포스터 공개…콘서트 기대감 상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거미의 'GUMMY Tour Concert 2023
씨제스스튜디오는 12일 거미의 '거미 투어 콘서트 2023 <러브>
'(GUMMY Tour Concert 2023
거미는 오는 11월 18일 광주를 시작으로 대구, 서울, 부산, 성남 총 5개 도시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거미의 'GUMMY Tour Concert 2023 <LOVE>'포스터가 공개됐다.
씨제스스튜디오는 12일 거미의 '거미 투어 콘서트 2023 <러브>'(GUMMY Tour Concert 2023 <LOVE>)포스터를 공개, 고혹적인 매력이 담긴 포스터가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거미는 오는 11월 18일 광주를 시작으로 대구, 서울, 부산, 성남 총 5개 도시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연인, 가족, 친구 사이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콘서트로, 그동안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감사함을 더해 더 큰 사랑을 돌려드리겠다는 거미의 마음이 담겨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거미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를 뽐낼 뿐 아니라 그간 보여줬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거미의 새로운 모습에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앞서 광주, 대구 콘서트 티켓을 오픈한 거미는 인터파크 티켓과 YES24 티켓을 통해 오늘(12일) 오후 2시와 3시 각각 서울 콘서트와 부산 콘서트 티켓을 오픈할 예정이다.
'믿고 보는 콘서트'의 대명사로 매년 대중의 뜨거운 관심 속에 전국 투어 콘서트를 선보인 거미. 올겨울 거미의 명품 보이스로 채워질 콘서트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