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의 계절이 왔다고요

2023. 10. 12. 11: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드러운 니트 아이템을 입기 딱 좋은 계절인 지금.

니트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믹스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니트톱과 다른 패션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유니크 무드를 자아내고 싶다면 유빈의 아웃핏을 참고해 볼 것.

잘 선택한 니트톱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멋스럽고 세련된 연출까지도 능하다는 사실 잊지 말길.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ooyaaa__

부드러운 니트 아이템을 입기 딱 좋은 계절인 지금. 니트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믹스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다 햇, 팬츠로 힘을 더해준다면 더욱 완성도 높은 아웃핏을 완성해 낼 수 있다. 민감한 피부라 걱정이라면 심플한 화이트 톱 레이어드로 예민한 피부 걱정은 덜면서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을 터.

셀럽들의 다채로운 니트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iammingki

베이지 컬러가 주는 부드러움과 니트의 포근한 느낌이 매력적인 강민경의 사복 패션. 넉넉한 핏의 아이보리 케이블 니트 안에 화이트 톱을 레이어드, 차콜 팬츠, 배색 캡으로 매니시한 바이브를 자아냈다.
@ iluvyub

유빈은 라임 컬러 크루넥 니트톱과 레드 니트 비니, 스트레이트 핏 데님, 스니커즈 꾸러기 같은 힙한 연출을 꾀했다. 니트톱과 다른 패션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유니크 무드를 자아내고 싶다면 유빈의 아웃핏을 참고해 볼 것.
@sooyaaa__

화이트톱, 블랙 라인 디테일 데님 팬츠에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는 앙고라 레오파드 패턴 카디건을 착용해 수수한 분위기를 자아낸 블랙핑크 지수. 화이트 톱과 데님 팬츠와 같은 기본템에 지수처럼 패턴 니트로 심심치 않은 포인트를 더해보자.
@____kimwoobin

김우빈은 카키 크루넥 케이블 니트와 팬츠, 브라운 스웨이드 부츠를 매치한 댄디룩으로 가을 무드를 물씬 풍겼다. 잘 선택한 니트톱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멋스럽고 세련된 연출까지도 능하다는 사실 잊지 말길.
@300ver

홍태준은 핑크 니트와 데님팬츠를 착용, 컬러 체커보드 머플러로 코디네이션에 귀여운 마무리를 더했다. 베이식한 스웨터 하나만으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뽐내고 싶다면 홍태준처럼 컬러풀한 니트를 택해 기분전환에 나서보자.
@ophen28

그레이 니트 카디건, 블랙 워싱 데님으로 군더더기 없는 패션을 선보인 주우재. 여기에다 블랙 비니와 컬러비즈 네크리스로 액세서리까지 놓치지 않아 자신만의 힙한 패션센스를 과시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