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제작 S-OIL ‘구도일’ 광고, 251만뷰 돌파
2023. 10. 12. 11: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가 제작한 S-OIL의 '구도일 캔 두잇(GooDoil Can Do It)' 광고 캠페인이 런칭 3주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251만회를 돌파했다.
3D애니메이션 기법으로 각각의 랜드를 잘 표현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S-OIL의 장점인 'Power', '깨끗함', '새로움'이라는 3가지 주요 특징을 잘 나타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가 제작한 S-OIL의 ‘구도일 캔 두잇(GooDoil Can Do It)’ 광고 캠페인이 런칭 3주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251만회를 돌파했다.
3D애니메이션 기법으로 각각의 랜드를 잘 표현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S-OIL의 장점인 ‘Power’, ‘깨끗함’, ‘새로움’이라는 3가지 주요 특징을 잘 나타냈다. 동시에 S-OIL의 미래 사업방향에 대한 의지를 담은 ‘GooDoil Can Do It’ 슬로건을 귀여운 구도일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김민지 기자
jakmee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0살 연상연하' 공효진·케빈오, 결혼 1주년…"시간 가는게 아까워"
- 신호 멈출 때마다 컵라면 ‘후루룩’…버스기사 행동 “안쓰러워” vs “위험천만”
- '결혼 15주년'손태영, 유학맘 고충 토로…"하루 6번 픽업"
- "동일 인물 맞아?"…1년만에 65kg 감량한 美 가수의 비결은?
- 김동완, 가평살이 7년 왜? “2016년에 연예계 일의 수명이 끝났단 생각에…”
- “피자 먹을 때 피해야 할 ‘세균’ 득실한 피클” 이 제품, 먹지마세요
- ‘편스토랑’ 두 아이 엄마 양지은, 동갑내기 치과의사 남편 공개 ‘강동원 느낌(?) 훈남’
- 복권 당첨돼 또 샀는데…‘숫자 7’이 잇단 ‘행운’ 불러왔다
- “임영웅 표 판다”는 ‘95년생 임모씨’…400여명이 당했다, 어떤 수법이길래
- 하마스 25명 사살…마을 지켜낸 25세 이스라엘 여성,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