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대 제니’ 박준금 “옷방만 4개, 패션 텐션 유지하려 노력” (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우 박준금이 패션 열정을 보여줬다.
60대 나이에도 43kg 몸무게를 유지하는 박준금은 패션에 관심이 많은 배우다.
관련해 지난 11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박준금은 "사람들이 오해를 하는데 아웃렛도 많이 다니고 가격 비교도 되게 많이 하면서 산다. 직구도 많이 한다. 멍청비용은 쓰고 싶지 않다. 꼼꼼하게 보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0대 나이에도 43kg 몸무게를 유지하는 박준금은 패션에 관심이 많은 배우다. 현재 패션을 주제로 유튜브 채널도 운영 중이다. 집 옷방만 무려 4개라고.
관련해 지난 11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박준금은 "사람들이 오해를 하는데 아웃렛도 많이 다니고 가격 비교도 되게 많이 하면서 산다. 직구도 많이 한다. 멍청비용은 쓰고 싶지 않다. 꼼꼼하게 보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집에서도 풀세팅을 하냐'는 질문에는 “갑자기 부자는 있어도 갑자기 멋쟁이는 없다.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고 경험을 해야한다. 패션 텐션을 유지하려고 한다. 후줄근한 모습으로 집 밖을 나간 적이 없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이혜원 “부모님, 결혼 반대” (선 넘은 패밀리)
- 홍진영, 턱선에 찔릴 듯…소멸 직전 얼굴 근황 [DA★]
- 역시 국민 그룹! god(지오디) 투어 전 지역 티켓 매진
- 이서진 울분→BTS 뷔 “벌써 팀내 불화 생겨” (출장 소통-서진이네)
- 주유소에서 담배 충격, ‘몰상식 인간쓰레기 여기 추가요’ (한블리)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