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환경오염 최소화 어메니티 키트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와이안항공이 하와이 로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호 홈'과 협업해 제작한 어메니티 키트를 11월 6일부터 국제선 및 일부 국내선 승객들에게 제공한다.
12일 하와이안항공에 따르면 노호 홈과 함께 선보이는 어메니티 키트는 환경오염을 줄이기 위해 지속가능한 재료를 사용한 게 특징이다.
어메니티 키트는 하와이안항공 국제선 및 뉴욕(JFK), 보스턴(BOS), 오스틴(AUS) 등 미국 국내선 승객들에게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와이안항공이 하와이 로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호 홈'과 협업해 제작한 어메니티 키트를 11월 6일부터 국제선 및 일부 국내선 승객들에게 제공한다. 노호 홈은 2018년 설립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하와이 전통 장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예술과 기능을 접목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12일 하와이안항공에 따르면 노호 홈과 함께 선보이는 어메니티 키트는 환경오염을 줄이기 위해 지속가능한 재료를 사용한 게 특징이다. 폴리네시안 역사가 반영된 하와이안항공 보잉 787-9 드림라이너의 '레이호쿠(별의 화환)' 스위트 객실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별자리를 따라 길을 찾던 옛 항해사들의 모험을 담기 위해 '킬로 호쿠(별 관측자)', '레레(비행)', '올라일리(활주)'를 모티브로 한 패턴과 문양을 디자인에 적용했다.
어메니티 키트는 하와이안항공 국제선 및 뉴욕(JFK), 보스턴(BOS), 오스틴(AUS) 등 미국 국내선 승객들에게 제공된다.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파우치와 하와이 로컬 스킨케어 브랜드 '롤리이'의 핸드 및 바디로션, 무향 립밤, 칫솔과 치약, 티슈, 안대 등으로 구성됐다. 자원낭비를 막고자 추가 어메니티는 요청 시 이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에게는 폐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이불과 매트리스 패드, 베개도 제공된다.
한편 하와이안항공과 '노호 홈'은 어메니티 키트 외에도 가정용품 라인을 론칭한다. 해당 컬렉션은 내달 6일부터 일부 하와이안항공 노선과 노호 홈 매장에서 구매 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