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넘은 패밀리' 이혜원 "부모님이 안정환과의 결혼 반대했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의 부인 이혜원이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했었다"는 충격적인(?) 고백을 내놓는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안정환도 몰랐던 안정환과 이혜원 부부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한다.
안정환과 이혜원 부부가 결혼할 수 있었던 감동적인 스토리는 오는 13일(금)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정환의 부인 이혜원이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했었다"는 충격적인(?) 고백을 내놓는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안정환도 몰랐던 안정환과 이혜원 부부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한다.
이날 이혜원은 “운동선수는 미래가 불투명하다는 고정관념 때문에 처음에는 부모님이 연애를 반대하셨다”고 운을 떼 이를 모르고 있던 안정환을 놀라게 한다. 이어 이혜원은 “부모님이 보기에 번지르르한 얼굴과 단정하지 않은 긴 머리의 당시 남편 모습을 생각해 보면 반대할 이유가 다 있었다”고 말해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에 안정환은 “아내가 당시 대학생이라 어려서 반대했을 것”이라며 급히 수습하지만, 이혜원은 “연애하는 데 나이가 무슨 상관이냐”고 말해 결국 안정환을 삐치게 했다는 후문.
이어서 이혜원은 상견례 날 눈물을 흘린 사연까지 털어놓는데, 바로 안정환이 결혼을 허락받기 위해 ‘테리우스의 상징’이었던 긴 머리를 말도 없이 자르고 왔다는 것. 이에 스튜디오는 감동으로 물들고, 이혜원도 결혼하길 잘했다며 23년 차 부부의 달달한 모습을 자아낸다.
안정환과 이혜원 부부가 결혼할 수 있었던 감동적인 스토리는 오는 13일(금)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리카겔, 단독 공연 '파워 앙드레 99' 개최…정규 2집 수록곡 '최초 공개'
- '제12회 서울충무로영화제', 김한민 감독 만난다…데뷔작→대표작 총망라
- 새롭지만 낯설지 않은 매력…캐치더영, '11월 1일 전격 데뷔'
- '연인' 파트2 예고, 남궁민 순정X안은진 시련 '운명 소용돌이'
- '트랄랄라' 안성훈X진해성, 뽕빛캠프 제대로 흥했다 '초밀착 팬미팅'
- 이승윤, '꿈의 거처' 작업기 영상 공개…'빛나는 비하인드'
- '윤석열-이재명 대리전'서 대패한 與… 尹·지도부 책임론 비껴갈까
- [2023 국감]과방위 “LTE·5G 통합요금제 필요”…우주항공청 초당적 협력필요
- 증권사 MTS 충성도 1위 'NH투자증권'...2위는 키움증권
- [2023 대한민국 SNS대상]시민 공감 이끌어 낸 하남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