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에너씨슬 페펙트샷… 6개월 만에 100만 병 팔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웅제약은 12일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출시 6개월 만에 누적판매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라인업은 에너지 생성을 위한 비타민 B군 8종을 담고 간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을 포함해 총 13종 기능성을 가진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타민B 8종의 흡수율을 고려하여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대 20833%(비타민12 함유량 기준) 고함량으로 설계하고, 간 건강 기능성 성분인 ‘실리마린(밀크씨슬 추출물)’을 식약처 기준 일일 섭취량 130mg까지 채운 제품이다.
신제품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는 기존 에너씨슬 퍼펙트샷의 비타민B 8종과 밀크씨슬 함량은 유지하고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 기능성 성분인 홍경천 추출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항산화 효과의 비타민C,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가 더해졌다고 한다.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부 관계자는 “이제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기능’ 이상으로 ‘원하는 기능’, ‘생각지 못한 기능’까지 제공할 수 있어야 진정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성분별로 체내에서 합성되는 비중과 흡수율, 생체 이용율까지 고려해 탄생한 액상·정제 조합의 에너씨슬 퍼펙트샷 시리즈가 바로 그 제품”이라고 말했다.
대웅제약은 에너씨슬 퍼펙트샷의 100만 병 판매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대웅제약 건강몰에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떡볶이에 머리카락이”…사장이 사과하자 고객이 건넨 말 [e글e글]
- “늦잠 잤어요”…8분 지각한 학생 목 조르고 뺨 때린 교사
-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최종 투표율 48.7%
- 홍준표 “보궐선거, 역대급 참패…민심 이반 심각한 줄 몰랐다”
- W재단, ㈔국제조리산업협회와 HOOXI 캠페인 파트너쉽 체결
- W재단 “유엔기후변화협약 뉴스레터 통해 HOOXI 캠페인 전 세계에 소개”
- 야구방망이 휘두르고 주먹질…안산 캠핑장서 외국인들 패싸움
- 대통령실, 강서구청장 보선 결과에 “엄중하게 받아들여야”
- 日서 ‘개존맛 김치’ 출시 논란…서경덕 “우리가 먼저 반성해야”
- [속보]검찰, 이재명 ‘백현동 특혜 의혹’ 먼저 불구속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