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 외조모상 후 먹먹한 심경 "저의 든든한 매니저…평안히 잘 보내드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근영이 외조모상을 당한 후 심경을 전했다.
12일 문근영은 "할머니 가시는 길 적적하지 않게 마음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외조모상 때 마음을 써준 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문근영의 외할머니는 문근영이 아역배우로 활동했을 때부터 매니저를 자처해 촬영 현장에 함께 다니며 각별한 관계를 유지해왔다.
문근영은 부고 문자에서 "저를 키워주시고 든든한 매니저로서 함께 하셨던 할머니"라며 외할머니를 향한 그리움과 애틋함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문근영이 외조모상을 당한 후 심경을 전했다.
12일 문근영은 "할머니 가시는 길 적적하지 않게 마음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외조모상 때 마음을 써준 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평안히 잘 보내드렸으니 염려치 마시고, 늘 마음도 몸도 아프지 않으시길- 진심으로 바라고 바라겠습니다. 다시 한번 온 마음 다해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문근영은 지난 7일 외조모상을 당해 8일 참석 예정이었던 부산국제영화제 영화 '장화홍련(김지운 감독)' 20주년 상영회 GV(관객과의 만남)에 불참했다.
문근영의 외할머니는 문근영이 아역배우로 활동했을 때부터 매니저를 자처해 촬영 현장에 함께 다니며 각별한 관계를 유지해왔다. 문근영은 부고 문자에서 "저를 키워주시고 든든한 매니저로서 함께 하셨던 할머니"라며 외할머니를 향한 그리움과 애틋함을 드러냈다.
한편 문근영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시즌2 특별출연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이경규 “김종민 올해 결혼” 열애 폭로..신지 “결혼하면 코요태 못 해”
- 김동규 “100억 사기 피해, 침 안 넘어가더라”
- '파국' 맞이한 '나는 솔로' 16기..옥순vs영숙 카톡 공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