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오늘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대체복무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던이 군 대체복무를 시작한다.
12일 던 측 관계자에 따르면, 던은 이날부터 서울 강남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대체복무를 이어간다.
던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글을 올리고 "오늘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조용히 입대를 하고자 하는 바람에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후 2018년 팀을 탈퇴한 뒤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 '머니', '던디리던' 등의 곡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던이 군 대체복무를 시작한다.
12일 던 측 관계자에 따르면, 던은 이날부터 서울 강남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대체복무를 이어간다.
던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글을 올리고 “오늘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조용히 입대를 하고자 하는 바람에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늘 많은 응원 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드리며, 건강히 복무 마치고 돌아오겠다”라고 덧붙이며, 군 대체복무 전 준비한 프로젝트들은 차후 공개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던은 지난 2016년 그룹 펜타곤으로 데뷔해 ‘빛나리’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이후 2018년 팀을 탈퇴한 뒤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 ‘머니’, ‘던디리던’ 등의 곡을 발표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