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 '마이 데몬' 출연 확정…김유정·송강 호흡

김샛별 2023. 10. 12. 10: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상이가 김유정 송강과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굿프렌즈컴퍼니는 12일 "이상이가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극본 최아일, 연출 김장한)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상이는 로맨스 코미디 장르인 '마이 데몬'을 통해 또다시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김유정 분)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송강 분)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로코 작품 합류
'7인의 탈출' 후속 11월 24일 첫방

배우 이상이가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에 출연한다. /이동률 기자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이상이가 김유정 송강과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굿프렌즈컴퍼니는 12일 "이상이가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극본 최아일, 연출 김장한)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상이는 로맨스 코미디 장르인 '마이 데몬'을 통해 또다시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김유정 분)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송강 분)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유한한 행복을 주고 지옥으로 이끄는 악마와 계약을 통한 달콤하지만 위험한 악마와의 영혼 담보 구원 로맨스가 펼쳐진다.

이상이는 극 중 미래그룹 계열사인 미래 투자 대표 주석훈 역을 맡았다. 댄디한 비주얼에 부스스하고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이자 도도희가 유일하게 의지하는 인물이다.

이상이는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에 출연해 결이 다른 캐릭터를 소화하며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또한 영화 '싱글 인 서울' 개봉도 앞두고 있다.

'마이 데몬'을 통해 오랜만에 로코 작품 소식을 전한 그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마이 데몬'은 '7인의 탈출' 후속으로 11월 24일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