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 '마이 데몬' 출연 확정…김유정·송강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상이가 김유정 송강과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굿프렌즈컴퍼니는 12일 "이상이가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극본 최아일, 연출 김장한)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상이는 로맨스 코미디 장르인 '마이 데몬'을 통해 또다시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김유정 분)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송강 분)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로코 작품 합류
'7인의 탈출' 후속 11월 24일 첫방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이상이가 김유정 송강과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굿프렌즈컴퍼니는 12일 "이상이가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극본 최아일, 연출 김장한)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상이는 로맨스 코미디 장르인 '마이 데몬'을 통해 또다시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김유정 분)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송강 분)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유한한 행복을 주고 지옥으로 이끄는 악마와 계약을 통한 달콤하지만 위험한 악마와의 영혼 담보 구원 로맨스가 펼쳐진다.
이상이는 극 중 미래그룹 계열사인 미래 투자 대표 주석훈 역을 맡았다. 댄디한 비주얼에 부스스하고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이자 도도희가 유일하게 의지하는 인물이다.
이상이는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에 출연해 결이 다른 캐릭터를 소화하며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또한 영화 '싱글 인 서울' 개봉도 앞두고 있다.
'마이 데몬'을 통해 오랜만에 로코 작품 소식을 전한 그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마이 데몬'은 '7인의 탈출' 후속으로 11월 24일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서구 보선 패배' 참담한 국민의힘 [TF포착]
- '17.15%p' 與, 보궐선거 참패..."따끔한 질책 무겁게 받겠다"
- [2023 국감] '가계 부채' 책임론에 김주현 '진땀'…"정책 모순 아냐"(종합)
- 푸바오 쌍둥이 동생 '루이바오'와 '후이바오' 공개 [TF사진관]
- 조현범 "'감성 테스트' 위해 포르쉐 탔다"…검찰 "본인 돈으로 했어야"
- 與,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패배...김행 거취에 쏠리는 '눈길'
- '이-팔 분쟁' 확전 조짐…尹 '중동 외교' 시험대
- [희극지왕③] '프로필 투어'를 아세요?…바늘구멍 도전하는 무명배우들
- [나의 인생곡(141)] 조동진 '나뭇잎 사이로', 맑은 영혼의 시화(詩畵)
- 홍사빈의 꿈, '그럴법한 배우'로 성장하길[TF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