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연말 콘서트 서울·대구·부산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god(지오디)의 연말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god는 지난해 개최한 연말 콘서트 'ON(온)'에 이어 최근 2023 KBS 대기획 'ㅇㅁㄷ지오디' 공연을 통해 2만 명의 관객과 호흡했다.
매 공연을 매진시키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god는 이번 공연을 통해 다시 한 번 국민 그룹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10일 서울서 콘서트 시작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god(지오디)의 연말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12일 오전 공연 주관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그룹 god의 연말 콘서트 투어 'god's MASTERPIECE(지오디스 마스터피스)'의 서울, 부산, 대구 공연의 티켓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며 "god의 과거와 현재를 되돌아보며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시작이 되는 공연인 만큼 다섯 멤버가 선보일 특별한 무대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god's MASTERPIECE'는 2005년 이후 18년 만에 공식 팬클럽 'Fan god(팬 지오디)'를 모집한 후 처음 개최하는 공연이다. 지난 10일 팬클럽 선예매 티켓팅이 진행됐는데 팬들은 뜨거운 반응으로 god에게 힘을 보탰다.
god는 지난해 개최한 연말 콘서트 'ON(온)'에 이어 최근 2023 KBS 대기획 'ㅇㅁㄷ지오디' 공연을 통해 2만 명의 관객과 호흡했다. 매 공연을 매진시키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god는 이번 공연을 통해 다시 한 번 국민 그룹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god를 완성시키는 마지막 조각인 팬들을 위해 특별한 무대들을 선보인다는 뜻을 담은 'god's MASTERPIECE'는 오는 11월 10일부터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23일부터 이틀간 대구 EXCO, 30일과 31일 부산 BEXCO에서 개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희비 엇갈린 '정권심판론 진교훈·지역발전론 김태우' [TF사진관]
- '17.15%p' 與, 보궐선거 참패..."따끔한 질책 무겁게 받겠다"
- 與,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패배...김행 거취에 쏠리는 '눈길'
- 여야, 국감 곳곳서 충돌…이재명·남북군사합의 '도마 위'
- [2023 국감] '가계 부채' 책임론에 김주현 '진땀'…"정책 모순 아냐"(종합)
- '이-팔 분쟁' 확전 조짐…尹 '중동 외교' 시험대
- [희극지왕③] '프로필 투어'를 아세요?…바늘구멍 도전하는 무명배우들
- [나의 인생곡(141)] 조동진 '나뭇잎 사이로', 맑은 영혼의 시화(詩畵)
- 홍사빈의 꿈, '그럴법한 배우'로 성장하길[TF인터뷰]
- 조현범 "'감성 테스트' 위해 포르쉐 탔다"…검찰 "본인 돈으로 했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