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12일 대체 복무 시작 "조용히 입대 하고파…건강히 돌아올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던이 조용히 입대한다.
던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당일 입대 소식을 알렸다.
조용히 입대하고자 하고자 미리 팬들에게 소식을 알리지 못했다는 던은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들어가기 전 이렇게나마 감사하다는 말씀 올린다"며 "늘 많은 응원 주시는 팬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건강히 복무를 마치고 돌아오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당일에 입대 소식 알려…작업 끝낸 프로젝트 공개 예고
던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당일 입대 소식을 알렸다. 그는 "조금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사드린다. 오늘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조용히 입대하고자 하고자 미리 팬들에게 소식을 알리지 못했다는 던은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들어가기 전 이렇게나마 감사하다는 말씀 올린다"며 "늘 많은 응원 주시는 팬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건강히 복무를 마치고 돌아오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던은 "미리 작업을 마쳐둔 프로젝트들은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던은 2016년 그룹 펜타곤의 멤버로 데뷔했고, '빛나리' 등 여러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18년 가수 현아와 공개 열애를 시작한 던은 팀을 탈퇴했고, 솔로 가수로서 활동을 시작하며 'MONEY(머니)' '던디리던' 등을 발표했다. 던은 현아와 지난해 12월 결별을 인정하며 6년간의 열애에 마침표를 찍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희비 엇갈린 '정권심판론 진교훈·지역발전론 김태우' [TF사진관]
- '17.15%p' 與, 보궐선거 참패..."따끔한 질책 무겁게 받겠다"
- 與,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패배...김행 거취에 쏠리는 '눈길'
- 여야, 국감 곳곳서 충돌…이재명·남북군사합의 '도마 위'
- [2023 국감] '가계 부채' 책임론에 김주현 '진땀'…"정책 모순 아냐"(종합)
- '이-팔 분쟁' 확전 조짐…尹 '중동 외교' 시험대
- [희극지왕③] '프로필 투어'를 아세요?…바늘구멍 도전하는 무명배우들
- [나의 인생곡(141)] 조동진 '나뭇잎 사이로', 맑은 영혼의 시화(詩畵)
- 홍사빈의 꿈, '그럴법한 배우'로 성장하길[TF인터뷰]
- 조현범 "'감성 테스트' 위해 포르쉐 탔다"…검찰 "본인 돈으로 했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