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 신협중앙회와 대출모집업무 제휴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뱅크몰은 신협중앙회와 대출모집업무 위수탁 계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뱅크몰은 신협의 주담대 상품을 뱅크몰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선보인다.
최승일 뱅크몰 전략기획부 이사는 "뱅크몰은 신협중앙회와의 제휴로 신협 상품을 비교할 수 있게 되었다. 경쟁력 높은 신협 상품 정보를 제공하며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뱅크몰과 신협중앙회는 진보한 디지털금융 환경을 구축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편익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뱅크몰은 신협중앙회와 대출모집업무 위수탁 계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뱅크몰은 신협의 주담대 상품을 뱅크몰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선보인다. 아파트 외에도 빌라, 오피스텔도 신청할 수 있으며 주택 구입자금, 생활자금 등 소비자의 목적에 따라 상품을 비교할 수 있게 된다.
뱅크몰과 신협은 공동개발한 가심사 API를 통해 정확한 한도와 금리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소비자의 담보 위치를 기반으로 최적의 조건을 찾아 추천하는 등 뱅크몰 알고리즘 장점을 극대화할 방침이다.
최승일 뱅크몰 전략기획부 이사는 “뱅크몰은 신협중앙회와의 제휴로 신협 상품을 비교할 수 있게 되었다. 경쟁력 높은 신협 상품 정보를 제공하며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뱅크몰과 신협중앙회는 진보한 디지털금융 환경을 구축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편익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이재명 대리전'서 대패한 與… 尹·지도부 책임론 비껴갈까
- [2023 국감]과방위 “LTE·5G 통합요금제 필요”…우주항공청 초당적 협력필요
- 증권사 MTS 충성도 1위 'NH투자증권'...2위는 키움증권
- 美 시카고서 하룻밤 새 '철새 1000마리 떼죽음'…이유는?
- [2023 대한민국SNS 대상]채널별 차별 콘텐츠로 국민 소통 '더 가까이'
- [2023 대한민국SNS 대상]일상의 쉼을 주는 농어촌 콘텐츠 제작
- [2023 대한민국 SNS 대상]2년 연속 수상…의정활동 홍보 우수 표본
- [2023 대한민국SNS 대상]최다 SNS 채널로 전기 콘텐츠 제공
- [2023 대한민국 SNS 대상]군포, 지역 커뮤니티와 소통 선봉에 서다
- [2023 대한민국 SNS 대상]GS칼텍스, 채널별 맞춤 콘텐츠로 MZ세대·업계 '이목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