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남자라면’ 신규 모델로 탤런트 홍석천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팔도가 '남자라면' 신규 모델로 탤런트 홍석천을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팔도가 남자라면 모델을 기용한 것은 지난 2013년 이후 10년 만이다.
팔도는 신규 모델 발탁을 기념해 홍석천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남자라면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팔도 관계자는 "홍석천이 외식업계에서 오랜 기간 활동했기 때문에 모델로 발탁한 것"이라며 "이를 통해 '맛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이라는 콘셉트의 제품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팔도가 ‘남자라면’ 신규 모델로 탤런트 홍석천을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팔도가 남자라면 모델을 기용한 것은 지난 2013년 이후 10년 만이다. 팔도는 신규 모델 발탁을 기념해 홍석천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남자라면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팔도 관계자는 “홍석천이 외식업계에서 오랜 기간 활동했기 때문에 모델로 발탁한 것”이라며 “이를 통해 ‘맛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이라는 콘셉트의 제품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2012년 출시된 남자라면은 출시 첫 달 690만개가 판매된 바 있다. 지난 9월 기준 누적 판매량은 1억1200만개 이상이다. 남자라면은 팔도라면 최초로 반죽에 마늘시즈닝을 적용해 면에서도 마늘향을 느낄 수 있다. 스프에는 마늘향 오일, 마늘 슬라이스, 고춧가루를 사용했다.
윤인균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남자라면’은 마늘을 주재료로 사용한 제품이다”라며 “10년 넘게 사랑받아 온 남자라면을 통해 한국적인 매운맛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세종풍향계] “파견 온 공무원은 점퍼 안 줘요”…부처칸막이 없애겠다면서 외부인 취급한 산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