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윤해영 전노민 반효정 안내상, 안 볼 이유 없는 조합 (세 번째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새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이 존재감만으로도 든든한 베테랑 배우들의 뜨거운 연기 열전을 예고했다.
오승아, 윤선우, 오세영, 문지후에 이어 깊은 연기 내공을 지닌 윤해영, 전노민, 반효정, 안내상이 든든한 신뢰감을 보태며 드라마를 한층 더 풍성하게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해 '세 번째 결혼' 측이 윤해영, 전노민, 반효정, 안내상의 활약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MBC 새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이 존재감만으로도 든든한 베테랑 배우들의 뜨거운 연기 열전을 예고했다.
MBC 새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극본 서현주/연출 이재진, 강태흠)은 조작의 삶을 사는 여자와 거짓을 파헤치고 응징하려고 몸부림치는 여자의 파란만장한 진실게임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오승아, 윤선우, 오세영, 문지후에 이어 깊은 연기 내공을 지닌 윤해영, 전노민, 반효정, 안내상이 든든한 신뢰감을 보태며 드라마를 한층 더 풍성하게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해 ‘세 번째 결혼’ 측이 윤해영, 전노민, 반효정, 안내상의 활약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중에서도 한눈에 봐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윤해영과 전노민의 스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윤해영은 극 중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민해일 역으로 분한다. 화려한 외모에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아름다움을 갖춘 민해일은 교양과 지성미까지 두루 겸비한 인물.
공개된 스틸 속 민해일은 강렬한 레드 칼라의 원피스에 진주 목걸이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을 완성, 캐릭터의 매력을 오롯이 품고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정다정(오승아 분)의 친모이자 왕제국(전노민 분)의 세 번째 부인이기도 한 민해일의 파란만장한 서사 뒤에 어떤 진실이 감춰져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전노민이 연기하는 왕제국은 ‘드림 식품’부터 ‘드림 호텔’, ‘드림 홈쇼핑’, ‘드림 백화점’까지, 여러 개의 계열사를 거느릴 만큼 이재에 밝고 탁월한 경영 능력을 갖춘 회장님이다. 자신의 속내를 쉽게 내비치지 않고, 한번 하겠다고 마음먹으면 반드시 하고야 마는 야심가.
공개된 스틸에는 화이트 슈트를 차려입은 왕제국이 세련되고 댄디한 자신의 매력을 무한 발산하고 있다. 어딘가를 바라보며 흐뭇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내지만, 인자한 미소 뒤에 진짜 속마음을 감추고 있는 왕제국의 이중적인 면모가 엿보인다.
이어 고운 한복을 입고 있는 윤보배 역의 반효정의 스틸도 눈길을 끈다. ‘보배정’이라는 한식집을 운영하고 있는 윤보배는 이치에 어긋나는 꼴을 보면 구수하고 찰진 욕을 퍼붓는 욕쟁이 할머니로 통하지만, 그 속은 더없이 따뜻하고 정이 많다.
이번 스틸에는 윤보배의 인간미 넘치는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보는 이들까지 미소를 짓게 만든다. 특히 윤보배가 운영하는 ‘보배정’은 정,재계의 거물들이 오가는 프라이빗한 고급 식당인 만큼 그 안에서 어떤 사건, 사고들이 벌어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지막으로 안내상은 극 중 신덕수 역을 연기한다. 신덕수는 한때 민해일과 부부였지만 딸인 정다정이 5살일 때 이혼했다.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올곧은 성품의 신덕수는 진중하고 정감 넘치는 면모도 지니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는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고 있는 신덕수의 모습을 포착, 그의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따뜻하고 인정 넘치는 인품을 지니고 있는 인물이라는 것을 여실히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과거에 부부의 연을 맺었던 신덕수와 민해일이지만, 현재의 모습에서는 180도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두 사람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세 번째 결혼’에서 펼쳐질 스토리가 더욱 기대될 수밖에 없는 이유다.
'세 번째 결혼’은 ‘하늘의 인연’ 후속으로 오는 23일 오후 7시 5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이윤지 “첫째 임신 숨겼다 뒤늦게 발각, 스태프가 ‘밤 촬영 어떡하냐’고” (금쪽상담소)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전현무, 前여친과 연애 어땠길래 “네가 안 당해봐서 그래”(지구별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