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빵'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웰푸드(280360)는 양산빵 브랜드 '기린'(KIRIN)이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와 손을 잡고 '느린마을막걸리 단팥생크림빵', '느린마을막걸리 쌀슈크림빵' 등 2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느린마을막걸리 크림빵 2종은 인공감미료 없이 순수하게 빚은 느린마을막걸리 본연의 맛을 담은 막걸리크림과 달콤한 단팥 앙금, 부드러운 쌀 슈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양산빵 브랜드 '기린'(KIRIN)이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와 손을 잡고 '느린마을막걸리 단팥생크림빵', '느린마을막걸리 쌀슈크림빵' 등 2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느린마을막걸리 크림빵 2종은 인공감미료 없이 순수하게 빚은 느린마을막걸리 본연의 맛을 담은 막걸리크림과 달콤한 단팥 앙금, 부드러운 쌀 슈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웰푸드는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었던 '반갈샷'(빵을 반으로 갈라 찍은 사진) 트렌드에 맞춰 제품 속 크림을 아낌없이 가득 채웠다.
느린마을막걸리 크림빵 2종에 들어간 막걸리크림은 느린마을막걸리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1년여간 배합 테스트를 거쳤다. 또 빵 반죽과 속에 들어간 앙금이 최적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재료 간의 비율에도 신경을 썼다.
느린마을막걸리 크림빵 포장 디자인은 느린마을 로고를 전면에 내세웠다. 경기도 포천군에 위치한 느린마을 양조장 '산사원' 전경을 담아 브랜드 간의 협업을 강조했다.
롯데웰푸드의 신제품 크림빵 2종은 전국 CU편의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또 배상면주가에서는 롯데웰푸드와 현업을 기념하며 자사몰인 홈술닷컴에서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최근 프리미엄 막걸리를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와 프리미엄 빵을 만들겠다는 롯데웰푸드 기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양육비 논란' 송종국, 캐나다 이민 가나…"영주권 취득, 축구 사업 예정"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