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항저우장애인아시안게임 격려금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제19회 항저우장애인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의 사기진작을 위해 격려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
지난 11일 대한장애인체육회에서 진행된 격려금 전달식에서 조현재 공단 이사장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안전과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했다.
조 이사장은 "역경을 이겨내고 도전을 멈추지 않은 선수들의 열정이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줬으면 한다. 참가 선수들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온 국민과 함께 한마음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국민체육진흥공단이 제19회 항저우장애인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의 사기진작을 위해 격려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
지난 11일 대한장애인체육회에서 진행된 격려금 전달식에서 조현재 공단 이사장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안전과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했다. 조 이사장은 "역경을 이겨내고 도전을 멈추지 않은 선수들의 열정이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줬으면 한다. 참가 선수들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온 국민과 함께 한마음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장애인 스포츠의 저변 확대 및 발전을 위해 지난 2011년부터 장애인 스키팀을 운영하고 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파국' 맞이한 '나는 솔로' 16기..옥순vs영숙 카톡 공개
- 김혜연, '대리 모유설' 해명..“김지선 씨가 젖소 부인이라 할 만큼 양 많아. 직접 수유하고 짜놓고도 가”
- 여에스더 “동생, 간염으로 사망 위기..내가 간 이식하려 했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