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김종민 올해 결혼” 열애 폭로..신지 “결혼하면 코요태 못 해” (르크크)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 신지와 김종민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11일 '르크크 이경규' 채널에는 '코요태 해체와 김종민 결혼이 오가는 대혼돈 토크 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신지는 "저도 모르는 결혼을 하냐"며 어리둥절했고 이경규는 "나한테 예기하더라. 김종민이 베트남 촬영에서 '저 내년에 결혼한다'고 이야기했다"고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1일 '르크크 이경규' 채널에는 '코요태 해체와 김종민 결혼이 오가는 대혼돈 토크 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경규는 김종민에게 "저번에 그러지 않았나? 여자친구 있어서 올해 결혼한다고"라고 폭탄 발언을 했다.
신지는 "저도 모르는 결혼을 하냐"며 어리둥절했고 이경규는 "나한테 예기하더라. 김종민이 베트남 촬영에서 '저 내년에 결혼한다'고 이야기했다"고 폭로했다. "김종민이 술 마신 상태였냐"는 물음에는 "맨정신에 그랬다"고 단호하게 답하며 거짓이 아님을 강조했다.
갑작스러운 폭로에 당황한 김종민은 "뭘 막 그렇게 얘기 하냐"고 역정 내면서 "결혼한다고 한 적 없다. 사주를 봤는데 결혼 운이 들어왔다는 그런 이야기를 한 거다"라고 해명했다.
이경규는 "베트남에서 나랑 한 방을 썼는데 그 이야기를 하더라. 나한테 사기를 쳤구나. 공갈을 치고. 얘?"고 분노했고, 신지는 "그 이야기 진짜 많이 했다. 종민 오빠가 결혼 운이 들어와 있는데 종민 오빠가 먼저 결혼을 해야 저와 빽가도 결혼할 수 있다더라. 코요태가 그런 사주라더라"고 기대감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신지는 이경규가 앞으로의 계획을 물어보자 "여행을 다니고 싶다. 시간이 되면 가까운 데라도 다니면서 환기를 시키고 일을 해야 능률이 오르더라. 스트레스도 덜 받고. 워라벨을 맞춰 보자가 최근에 생긴 목표다"며 답했다. 이를 들은 김종민은 "워라밸도 좋지만 애인을 만나서 결혼을 빨리 해야 한다. 안정적으로 코요태를 하면서도 그랬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결혼과 그룹 활동을 이어 가고 싶다는 말에 신지는 "섣부른 판단일 수도 있는데 저는 결혼하면 코요태를 못 할 거 같다. 쉽지 않을 것 같다. 제 성격이 아이가 생긴다면 아이에게 올인할 거 같다"라고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경규는 "네가 그만 두면 세 사람이 날라간다"며 코요태 멤버 김종민과 빽가, 그리고 신지와 라디오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이윤석을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신지는 "어깨가 무겁다"라고 너스레를 떨면서 "억지로 막 빨리 찾아서 결혼해야 겠다는 생각은 없다. 연애는 하고 싶은데 결혼은 막 하고 싶다는 생각이 없다"고 전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파국' 맞이한 '나는 솔로' 16기..옥순vs영숙 카톡 공개
- 김혜연, '대리 모유설' 해명..“김지선 씨가 젖소 부인이라 할 만큼 양 많아. 직접 수유하고 짜놓고도 가”
- 여에스더 “동생, 간염으로 사망 위기..내가 간 이식하려 했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