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B2B 공간사업 전년比 2배 성장…공간 컨설팅 효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의 공간 컨설팅을 기반으로 한 기업간거래(B2B) 실적이 전년 동기대비 약 2배 성장했다.
12일 세라젬에 따르면 올 초부터 지난 9월까지 B2B 사업실적이 94% 늘었고, 5월에는 이미 전년 전체 계약 대수를 넘겼다.
세라젬은 기업 협업 모델인 '웰라이프존'을 활용한 공간 컨설팅 서비스를 B2B 사업 성과 배경으로 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라젬의 공간 컨설팅을 기반으로 한 기업간거래(B2B) 실적이 전년 동기대비 약 2배 성장했다.
12일 세라젬에 따르면 올 초부터 지난 9월까지 B2B 사업실적이 94% 늘었고, 5월에는 이미 전년 전체 계약 대수를 넘겼다. 연말까지 2021∼2022년 전체 실적을 초과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세라젬은 올 들어 교보생명과의 협업을 통해 HD현대 글로벌 연구·개발(R&D) 센터와 현대모비스, CJ올리브네트웍스, CJ제일제당 등을 상대로 수주에 성공했다. 올 초 400여 곳이었던 법인 고객 수가 최근 750곳으로 급증했다. 현대자동차 태국 법인에도 납품하면서 해외 사업도 확장하고 있다.
세라젬은 기업 협업 모델인 ‘웰라이프존’을 활용한 공간 컨설팅 서비스를 B2B 사업 성과 배경으로 꼽았다. 세라젬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만 공급하는 것이 아니라 마스터 V7, 파우제 M4 등 헬스케어 제품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휴게 공간 전체를 기획·구성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세라젬은 지난 6월 B2B 전용 사이트인 ‘세라젬 비즈(ceragemb2b.com)’를 연 데 이어,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입점을 추진하는 등 기업·기관들의 접근 편의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최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폭 저격’ 유튜버 결국…조폭에 보복 당했다
- 가수 김혜연 “학비만 1억원… 가족이 날 ATM으로 알아”
- “우리 집에 100억 있다” 손녀 돈자랑에 들통난 부정축재
- 강서구청장 선거 민주 진교훈 17%p 이상 압승…여권 ‘참패 책임론’ 휩싸이나
- 서정희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로 전도했는데…”
- 강서구청장 보선 예측조사 결과…“민주 진교훈 51.7% vs 국힘 김태우 41.6%”
- [단독]“권순일 화천대유 고문 당시 운전기사도 제공했다”
- ‘2023 미스코리아’ 진 최채원…美 대학 ‘디자인 전공’ 재원
- 강서구청장 보선 최종투표율 48.7%…4·7 서울시장 보선 때보다 9.5%p 낮아
- “하마스에 납치된 내 딸 찾아줘” 나체로 끌려가는 독일여성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