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수로, 폴킴 신곡 뮤비 출연→연기 행보 본격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배우 김윤수로가 폴킴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화 좀 풀어봐'의 가사는 솔직한 감성을 담은 폴킴의 감미로운 보컬과 김윤수로의 멜로 연기를 통해 시너지를 일으키며 더욱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김윤수로가 출연한 폴킴의 새 싱글 '화 좀 풀어봐'의 뮤직비디오 전편은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폴킴은 새 싱글 ‘화 좀 풀어봐 (Don’t be mad)’ 발매에 앞서 지난 10일 SNS를 통해 20대 커플의 이야기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폴킴의 신곡 ‘화 좀 풀어봐’는 낭만적인 기타 선율에 폴킴이 대화하듯이 읊는 듯한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다툼도 애정 표현의 하나일 뿐인 변하지 않는 사랑을 표현한 노래이다. 세대별로 차이는 있지만 결국 사랑하기 때문에 다투는 에피소드를 옴니버스식으로 구성하여 아름다운 영상미의 뮤직비디오에 담아냈다.
특히 공개된 티저영상에서 김윤수로는 사회 초년생 20대 남자 친구 역할로 분해 누구나 겪을 법한 러브 스토리를 연기했다. 하얀색 니트에 데님팬츠를 입고 훈훈한 비주얼의 남친 모습과 블랙 슈트를 입고 비 오는 날 우산을 쓰고 찾아오는 모습을 보여 주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툼 속에서 섬세한 감정선을 드러내며 현실 남친과 같은 자연스러운 연기를 통해 곡의 잔잔한 분위기와 로맨스를 표현했다.
‘화 좀 풀어봐’의 가사는 솔직한 감성을 담은 폴킴의 감미로운 보컬과 김윤수로의 멜로 연기를 통해 시너지를 일으키며 더욱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김윤수로는 지난해 티빙 예능 '러브캐처 인 발리'에 출연해 눈에 띄는 비주얼과 솔직 담백한 입담, 매력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그의 본격적인 배우 행보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윤수로가 출연한 폴킴의 새 싱글 '화 좀 풀어봐'의 뮤직비디오 전편은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턱선에 찔릴 듯…소멸 직전 얼굴 근황 [DA★]
- 김희정, 브라톱 완벽 소화…핫걸 그 자체 [DA★]
- 역시 국민 그룹! god(지오디) 투어 전 지역 티켓 매진
- 김동완 7년 전 은퇴 고민 고백 “불면증-강박증 심해져” (신랑수업)
- 던 입대 “사회복무요원으로, 건강히 돌아오겠다” [전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