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헤이 정기예금' 금리 0.2%p 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h수협은행은 일부 예금 상품 기본 금리를 최대 0.7%포인트 인상한다고 12일 밝혔다.
개인 고객 대상 비대면 전용 상품인 '헤이(Hey) 정기예금'은 가입 기간별로 0.2%포인트 올라 별도 조건없이 연 최고 4.15% 금리(12개월)를 제공한다.
또 해양 환경 보호 ESG 공익 상품인 'Sh해양플라스틱Zero!예금'은 가입 기간별 0.5~0.7%포인트 금리가 인상돼 가입시 연 최고 4.1%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Sh수협은행은 일부 예금 상품 기본 금리를 최대 0.7%포인트 인상한다고 12일 밝혔다.
개인 고객 대상 비대면 전용 상품인 ‘헤이(Hey) 정기예금’은 가입 기간별로 0.2%포인트 올라 별도 조건없이 연 최고 4.15% 금리(12개월)를 제공한다. 가입 기간 3개월 이상 6개월 미만은 연 3.8%, 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인 경우엔 연 4.0% 금리를 준다. 수협은행 측은 “이번 금리 인상은 최근 시장 금리 인상을 감안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해양 환경 보호 ESG 공익 상품인 ‘Sh해양플라스틱Zero!예금’은 가입 기간별 0.5~0.7%포인트 금리가 인상돼 가입시 연 최고 4.1%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김국배 (verme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교훈 강서구청장 당선, 최종 득표율 56.52%…김태우와 17%p 차(종합)
- "수의사 남친에 임신 알렸더니..유부남이라고 합니다"
- “소송하던지” 3일째 편의점 입구 막은 차주…경찰도 소용없었다
- 너클 끼고 '조폭 저격' 유튜버 때린 20대들의 정체
- “진짜 악질, 지옥 보낼 것”…표예림 ‘스토킹 유튜버’ 실물 공개
- 등 돌리자 더 무섭다…반토막 난 에코프로, 개미 엑소더스
- 알바하며 외제차…“폼나게 살고팠던” 10대의 ‘살해 이벤트’ [그해 오늘]
- 킥보드 여고생 피하려다 전복된 트럭…“학생과 부모가 물어줘야”
- '박군♥' 한영, 스페셜 홈투어…"내 로망이잖아"
- 카라큘라 “최근까지 표예림 만나...그 유튜버 어처구니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