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개봉 '더 마블스' 스틸 8종 공개…박서준은 어디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슈퍼히어로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이야기이자 2023년 최고의 블록버스터 영화 '더 마블스'가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더 마블스’가 공개한 보도스틸 8종은 앞서 ‘캡틴 마블’을 통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친숙한 캐릭터와 새롭게 합류할 캐릭터의 조화를 보여주며 새로운 팀업을 기대하게 한다.
먼저 은하계를 지키는 강력한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 분)를 비롯해 다양한 빛의 파장과 에너지를 볼 수 있는 ‘모니카 램보’(테요나 패리스 분), 캡틴 마블이 우상인 십대 히어로 ‘카말라 칸’(이만 벨라니 분)까지 히어로 각각의 모습이 포착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새롭게 등장해 캡틴 마블의 고향 행성을 파괴하려는 빌런 ‘다르 벤’(자웨 애쉬튼 분)의 적대적인 모습은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그에 맞서 팀을 이룬 ‘캐럴 댄버스’, ‘모니카 램보’, ‘카말라 칸’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위치와 능력이 스위치 되는 설정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팀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캐릭터뿐 아니라 반가운 얼굴인 뛰어난 전략가 ‘닉 퓨리’(사무엘 L. 잭슨 분), 귀여운 외모 뒤에 무시무시한 능력을 숨긴 씬스틸러 ‘구스’가 ‘캡틴 마블’에 이어 다시 돌아와 이들이 보여 줄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구스’와 같은 외계 종족인 ‘플러큰’ 무리 또한 함께 등장, 특유의 귀여운 비주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익숙한 캐릭터와 새로운 캐릭터의 만남이 돋보이는 보도스틸 8종을 공개하며 화려한 팀플레이를 기대하게 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더 마블스’는 11월 8일 개봉 예정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교훈 강서구청장 당선, 최종 득표율 56.52%…김태우와 17%p 차(종합)
- "수의사 남친에 임신 알렸더니..유부남이라고 합니다"
- “소송하던지” 3일째 편의점 입구 막은 차주…경찰도 소용없었다
- 너클 끼고 '조폭 저격' 유튜버 때린 20대들의 정체
- “진짜 악질, 지옥 보낼 것”…표예림 ‘스토킹 유튜버’ 실물 공개
- 등 돌리자 더 무섭다…반토막 난 에코프로, 개미 엑소더스
- 알바하며 외제차…“폼나게 살고팠던” 10대의 ‘살해 이벤트’ [그해 오늘]
- 킥보드 여고생 피하려다 전복된 트럭…“학생과 부모가 물어줘야”
- '박군♥' 한영, 스페셜 홈투어…"내 로망이잖아"
- 카라큘라 “최근까지 표예림 만나...그 유튜버 어처구니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