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이혜원 “부모님, 결혼 반대” (선 넘은 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 아내이자 방송인 이혜원이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했다고 고백했다.
13일 공개되는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안정환도 몰랐던 안정환과 이혜원 부부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한다.
안정환과 이혜원 부부가 결혼할 수 있었던 감동적인 스토리는 오는 13일(금)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공개되는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안정환도 몰랐던 안정환과 이혜원 부부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한다.
이날 이혜원은 “운동선수는 미래가 불투명하다는 고정관념 때문에 처음에는 부모님이 연애를 반대하셨다”고 운을 떼 이를 모르고 있던 안정환을 놀라게 한다. 이어 이혜원은 “부모님이 보기에 번지르르한 얼굴과 단정하지 않은 긴 머리의 당시 남편 모습을 생각해 보면 반대할 이유가 다 있었다”고 말해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에 안정환은 “아내가 당시 대학생이라 어려서 반대했을 것”이라며 급히 수습하지만, 이혜원은 “연애하는 데 나이가 무슨 상관이냐”고 말해 결국 안정환을 삐치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서 이혜원은 상견례 날 눈물을 흘린 사연을 털어놓는데, 바로 안정환이 결혼을 허락받기 위해 ‘테리우스의 상징’이었던 긴 머리를 말도 없이 자르고 온 것. 이에 스튜디오는 감동으로 물들고, 이혜원도 결혼하길 잘했다며 23년 차 부부의 달달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안정환과 이혜원 부부가 결혼할 수 있었던 감동적인 스토리는 오는 13일(금)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턱선에 찔릴 듯…소멸 직전 얼굴 근황 [DA★]
- 김희정, 브라톱 완벽 소화…핫걸 그 자체 [DA★]
- 역시 국민 그룹! god(지오디) 투어 전 지역 티켓 매진
- 김동완 7년 전 은퇴 고민 고백 “불면증-강박증 심해져” (신랑수업)
- 던 입대 “사회복무요원으로, 건강히 돌아오겠다” [전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