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K, 소비자 초청 행사로 페라리 푸로산게 시승 기회 제공

2023. 10. 12. 09: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행사 프로그램은 이탈리아 본사에서 온 전문 인스트럭터의 제품 설명 및 주행 체험으로 이뤄졌다.

참가자들은 약 30분간 푸로산게를 시승하며 페라리 자연흡기 V12 엔진이 전달하는 725마력의 동력성능과 페라리 액티브 서스펜션 등의 동역학 제어시스템, 혁신적인 레이아웃을 통한 주행의 역동성과 즐거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트랙 전용 제품인 페라리 488 챌린지 소유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한국, 태국, 싱가폴 등에서 총 8명의 선수가 등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용인에서 '에스페리엔자 페라리 푸로산게' 개최

 FMK가 '에스페리엔자 페라리 푸로산게(Esperienza Ferrari Purosangue)를 열고 국내 페라리 소비자들에게 푸로산게 시승 기회를 제공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스페리엔자 페라리는 소비자들이 최근에 출시된 페라리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페라리 역사상 최초의 4도어 4인승 제품인 푸로산게의 시승 기회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지난 10월9일부터 11일까지 용인 스피드웨이 일대에서 진행해 50명이 참가했다.
 

 행사 프로그램은 이탈리아 본사에서 온 전문 인스트럭터의 제품 설명 및 주행 체험으로 이뤄졌다. 참가자들은 약 30분간 푸로산게를 시승하며 페라리 자연흡기 V12 엔진이 전달하는 725마력의 동력성능과 페라리 액티브 서스펜션 등의 동역학 제어시스템, 혁신적인 레이아웃을 통한 주행의 역동성과 즐거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한편, FMK는 에스페리엔자 페라리 푸로산게에 앞서 지난 7~8일 '2023 파씨오네 페라리 클럽 챌린지(Passione Ferrari Club Challenge)'를 진행했다. 트랙 전용 제품인 페라리 488 챌린지 소유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한국, 태국, 싱가폴 등에서 총 8명의 선수가 등록했다. 이들의 목표는 서킷에서 가장 빠른 랩타임을 기록하는 것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포르쉐, 프라우셔와 공동 개발한 전기 요트 선봬
▶ [시승]찬란한 유산, 포르쉐 박스터 GTS
▶ 제네시스, KPGA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 개막
▶ 현대차, 자체 상용차 박람회 '2023 현대 트럭 & 버스 페스타' 개최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