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 싱글 ‘썸띵 캐주얼’로 컴백! ‘신승훈 사단’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로블리' 매력을 전한다.
로시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썸띵 캐주얼'을 발매한다.
'썸띵 캐주얼'은 로시가 전작 '다이아몬드' 이후 약 5개월 만에 내놓는 싱글이다.
한편, 로시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썸띵 캐주얼'을 발매한 뒤,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로블리’ 매력을 전한다.
로시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썸띵 캐주얼’을 발매한다. 싱글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썸띵 캐주얼’과 수록곡 ‘좋아해도되나요’ 등 총 2곡이 공개된다.
타이틀곡 ‘썸띵 캐주얼’은 디스코 팝 장르로 펑키한 레트로 사운드에 로시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더해진 곡이다. ‘버닝(Burning)’, ‘BEE’(비)를 잇는 업 템포 스타일로 로시의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날 수 있다. 갇혀 있는 일상을 벗어나 나만의 자유를 꿈꾸자는 위트 있는 가사가 특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다양한 착장으로 ‘로블리’ 매력을 뽐내는 로시의 모습이 담긴다. 집 밖을 두려워하던 로시가 복권 당첨이라는 일상을 뒤흔드는 사건을 마주하면서 새로운 세계로 첫발을 내딛는 이야기다. 키치한 매력의 캐주얼 룩부터 고전 영화 속 클래식한 매력이 느껴지는 드레스 룩을 통해 로시의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과 수록곡 작업에 모두 참여한 신승훈을 필두로 김이나, 적재 등 로시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온 이른바 ‘신승훈 사단’이 대거 지원사격에 나서 완성도를 높였다. 레트로 팝 장르인 수록곡 ‘좋아해도되나요’는 늦가을에 사랑을 꿈꾸는 썸남썸녀를 겨냥한 음악이다. 작사에 김이나, 기타 연주에 적재가 이름을 올리며 웰메이드 음악 탄생을 예감케 한다.
‘썸띵 캐주얼’은 로시가 전작 ‘다이아몬드’ 이후 약 5개월 만에 내놓는 싱글이다. 로시는 그간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담은 노래들로 음악성을 입증했다면, 이번 싱글을 통해서는 로시 본연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담았다. 로시는 컴백 후 각종 음악방송 출연을 포함, SNS 라이브 등을 진행하며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로시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썸띵 캐주얼’을 발매한 뒤,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 주장을 얘기해도 되는지 몰랐어요” 카메라 뒤 故설리의 진짜 모습 담은 영화 ‘진리에게
- “임성한·김순옥도 못 쓸 막장극” 영숙·옥순·광수까지, 법정으로 가는 ‘나는 솔로’[SS초점]
- 대마초 파동 신동엽 “홍진경 안 불었다” 음해시전, 홍진경 “마약검사 당해 머리털 뽑혀” 자
- 17기 옥순·영숙은 뇌섹녀로 간다 “토익 만점, 연구교수” 핑크머리 광수·훈남 영식 반전 직업
- 한혜진, ♥기성용 사진이 더 크네...3단 도시락 이벤트에 “자기애가 많다”(‘옥문아’)
- ‘섹시+청순’ 다 되는 이효리, 다시 찾은 리즈시절
- [단독] LH검단신도시 아파트, 다른 4개동서 무더기 철근 누락 ‘발견’…전면재시공 주장한 감리
- 장영란, 다이어트 성공 후 파격 패션 도전..“경사 중에 경사”
-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료 중형차 한 대 값 “주 400회 방송, 산에 사는 줄 알아”(소년
- 안테나 “이서진과 전속계약 긍정 논의”…이효리·유재석과 한솥밥 먹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