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입대,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시작 “건강히 돌아오겠다”(전문)[M+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던이 오늘(12일) 입대하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하는 가운데 직접 인사를 전했다.
던의 소속사 앳에어리어 측은 12일 오전 MBN스타에 "던이 오늘(12일) 조용히 입대한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던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늘부터 제가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되었다"라고 깜짝 공개했다.
이후 솔로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 'MONEY' '던디리던' '빛이 나는 너에게' 등을 발매하며 자신의 음악성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시작 “건강히 돌아오겠다”
가수 던이 오늘(12일) 입대하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하는 가운데 직접 인사를 전했다.
던의 소속사 앳에어리어 측은 12일 오전 MBN스타에 “던이 오늘(12일) 조용히 입대한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던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늘부터 제가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되었다”라고 깜짝 공개했다.
이어 “조용히 입대를 하고자 하는 바람에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들어가기 전 이렇게나마 감사하다는 말씀 올린다. 늘 많은 응원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건강히 복무를 마치고 돌아오겠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미리 작업을 마쳐둔 프로젝트들은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후 솔로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 ‘MONEY’ ‘던디리던’ ‘빛이 나는 너에게’ 등을 발매하며 자신의 음악성을 보여줬다.
특히 공개 열애 중이던 현아와는 결별했음에도 공개적으로 서로를 응원하는 등 파격적인 행보로 매번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조금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부터 제가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되었습니다.
조용히 입대를 하고자 하는 바람에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들어가기 전 이렇게나마 감사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늘 많은 응원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건강히 복무를 마치고 돌아오겠습니다.
미리 작업을 마쳐둔 프로젝트들은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연보라색도 찰떡…여신 같은 예쁨+우아한 매력 자랑[M+★SNS] - 열린세상 열
- “엔믹스 탈퇴=개인사”…1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 지니, 새 출발 ‘컴 온’(종합)[M+현장] - 열린
-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전홍준 대표, ‘그알’ 내부관계자 사칭 인터뷰이 고소 “선처 없다
- 노희지 임신 고백, 결혼 7년 만에...“세상에나 이런 날이 오다니”(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11월 데뷔 확정...기대감 UP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북 도발에 중국이 역할 해야″…시진핑 ″평화적 해결″
- 선고 뒤 첫 집회 참석한 이재명 ″이재명은 결코 죽지 않는다″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드론 등 현대전 능숙한 북한군, 1년 만에 10만 명 될 것″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