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몰리 ‘돌체 클래식’ CJ홈쇼핑 굿라이프 완판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태리 프리미엄 탄소매트 브랜드 나이몰리가 CJ홈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탄소섬유 매트 '돌체 클래식(DOLCE CLASSIC)' 제품을 완판 시켜 주목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나이몰리 관계자는 "CJ홈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시작으로 많은 고객이 새로운 탄소섬유매트 나이몰리를 통해 최고의 숙면을 경험할 수 있게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이몰리 관계자는 “한시간 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모든 재고가 매진 되었다. 차후 서비스까지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글로벌 기술 특허를 보유하고있는 나이몰리(NAIMOLI)의 탄소매트는 머리카락 보다 얇은 발열체 ‘탄소섬유’로 직조되어 기존 온열매트가 가지고있던 등배김, 전자파 문제, 화재, 세탁 등 다양한 문제를 개선하였으며, 업계 최고 수준의 원적외선을 방출해 안전하고 건강한 숙면을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작년, 국내최초로 런칭되었던 ‘나이몰리’ 탄소매트는 출시 3개월만에 9차 입고까지 완판되어 조기품절이 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마지막으로 나이몰리 관계자는 “CJ홈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시작으로 많은 고객이 새로운 탄소섬유매트 나이몰리를 통해 최고의 숙면을 경험할 수 있게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킥보드' 탄 여고생 피하려다 트럭 뒤집어졌는데…그냥 가려던 학생 결국
- 이영애, ‘열린공감TV’겨냥 “가짜뉴스 선동” 작심 발언…방송중지 요청·법적조치 검토
- '떡볶이에 머리카락' 후기 남겼는데…가게 사장님 '고맙습니다' 대답 왜?
- 유명 맛집의 비법은…'60년간 한 번도 씻지 않은 소스 항아리'
- '현실판 더 글로리' 슬픈 결말…표예림씨 사망, 극단 선택 추정
- '율동'으로 10년치 월급 번 이 미모의 여성처럼…1.5억명 중국인 '라방' 뛴다
- “이재명에 20억 줬다” 주장…'조폭' 박철민의 최후 진술 어땠나
- '부친상 당한 팀원에게 위로 메시지' 권유한 팀장…'이게 선 넘은 행동인가요?'
- 재판부 '정유정, 반성문 13번 썼지만 반성인지 헷갈려'…어떻게 썼길래
- 할머니 시신이 페북에…하마스의 '살해 인증샷'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