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 연상연하' 공효진·케빈오, 결혼 1주년…"시간 가는게 아까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효진(43)과 가수 케빈오(33) 부부가 결혼 1주년을 맞았다.
공효진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케빈오와 함께 찍은 뒷모습 사진을 올린 후 "시간이 가는 게 너무 아까운 요즘. 그새 일년"이라고 썼다.
평소 절친한 사이인 동료 배우 손예진 결혼식에 참석했던 공효진은 당시 부케를 받았고, 케빈오와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1980년생인 공효진과 1990년생인 케빈오는 10살 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배우 공효진(43)과 가수 케빈오(33) 부부가 결혼 1주년을 맞았다.
공효진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케빈오와 함께 찍은 뒷모습 사진을 올린 후 "시간이 가는 게 너무 아까운 요즘. 그새 일년"이라고 썼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로는 "결기(결혼기념일)도 축하받으니 뭉클하네. 햄볶는 하루가 반이나 남았음. 고마워요"라고 남겼다.
케빈오도 공효진과 같이 찍은 뒷모습, 앞모습 사진을 각각 올린 후 "1년 전 몬탁, 해피 원 이어 :)(happy one year :))라는 글로 결혼 1주년을 자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열애를 인정하고 10월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평소 절친한 사이인 동료 배우 손예진 결혼식에 참석했던 공효진은 당시 부케를 받았고, 케빈오와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1980년생인 공효진과 1990년생인 케빈오는 10살 차이다.
공효진은 내년 tvN '별들에게 물어봐'로 인사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우주정거장을 배경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한국계 미국인 우주비행사 '이브 킴'으로 분해 산부인과 의사 '공룡'(이민호)과 호흡한다.
케빈오는 7월 공개한 넷플릭스 'D.P' 시즌2 OST에 참여했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표 판다”는 ‘95년생 임모씨’…400명에게 7000만원 가로챈 수법 보니
- 하마스 25명 사살…마을 지켜낸 25세 이스라엘 여성, 누구?
- 신호 멈출 때마다 컵라면 ‘후루룩’…버스기사 행동 “안쓰러워” vs “위험천만”
- “기안84, 사인도 안 해줬다”…마라톤 완주 후 ‘팬 서비스’ 갑론을박
- "동일 인물 맞아?"…1년만에 65kg 감량한 美 가수의 비결은?
- 김제동, 3년 만에 예능 진행자로 복귀…'성지순례' MC 합류
- “피자 먹을 때 피해야 할 ‘세균’ 득실한 피클” 이 제품, 먹지마세요
- 빽가 "前 여자친구, 생일선물로 외제차 선물 요구"
- 복권 당첨돼 또 샀는데…‘숫자 7’이 진짜 행운 불러왔다
- '개그콘서트' 11월 12일 첫 방송 확정…3년 반 만에 부활